수련자
2016.08.30 13:21

랜디가 누군지 모르겠으나 파룬궁에 대한 팩트부터 많이 틀렸습니다.


1. 파룬궁은 과학 자체를 부정하지 않고 우주에 필요한 요소로 봅니다. 다만 현 인류에게는 어울리지 않다고 봅니다. 누구나 환경오염, 기후이상 등 과학이 초래한 부정적인 면을 알고 있죠.


2. 이해하지 못한 바깥세계의 공포로 제자를 몰아간적도 없습니다. 파룬궁 책을 다 뒤져보십시오.


3. 또 사부님은 제자들에게 본인이 석가모니 생일이라고 밝히신 적이 없고 탄압 이후 공산당의 주장으로 드러난 일입니다. 그걸 신격화로이용하려 했다면 전부터 말씀하셨겠지요.


4. 그리고 파룬궁 책을 대충 본것 같은데 모든 물질은 물에서 생성된다는 건 이곳에 있는 물(H2O)이 아닙니다.


5. 의사나 약(서양의학)을 무시하지 않으며 현대인류에게 필수적인 것으로 봅니다. 병을 치료하기 위해 서양의학 대신 한의학을 선택하거나 스포츠를 선택하는 사람도 있고 파룬궁을 택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물론 수련을 잘하지 못하면 방법이 없기에 역시 병원 등 다른 치료법을 찾아야겠죠.


6. 할아버지를 손수태어나게 했다는게 아니라 개오를 위한 사부님의 사부를 얘기하는건데 랜디가 이해를 못했나 봅니다.


7. 중국 정부는 파룬궁이 미신적이라고 탄압한 것이 아닙니다. 아니면 그전부터 상을주고 언론에 홍보해준 공산당은 다른 공산당인가요? 전인대 대표 차오스랑 총리 주룽지가 파룬궁을 모두 지지했는데 이들은 공산당이 아닌가요? 파룬궁 이후 탄압 근거를 찾기 위해 장쩌민과 그의 수하 뤄간, 뤄간 동서 허쭤슈라는 사이비 과학자가 파룬궁을 사교로 몰아간 것입니다. 물론 외부에서 보는 것과 달리 중국 정부 법률에도 파룬궁이 사이비라는 조문이 없습니다. 따라서 현 탄압은 불법 탄압인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