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공 싸이트에 있는 황당한 체험담 2

이 글은 아래 링크에 있는 법륜공 싸이트에서 있는 내용을 그대로 해석한 것입니다.

http://clearwisdom.net/emh/articles/2001/4/28/9140.html

샨샨 이 본 다른 차원 ? 아홉살 소년의 수련경험을 엄마에게 말한 이야기 
[편 집자 주] 샨샨은 올해 아홉살이 됐습니다. 그는 네살때 부터 부모와 함께 법륜공을 수련 했습니다. 처음에 그의 엄마는 선생의 비디오와 테이프를 집에서 듣고, 샨샨은 근처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그는 가르침을 귀 기울여 듣는것 같지 않았으나, 그가 다섯살이 됐을떄 부모들을 놀라게 하는 말들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때부터 샨샨은 수련을 진지하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자기 이름도 한문으로 쓸수 없을정도로 한자를 전혀 몰랐지만, Zhuan Falun 과 다른 법륜공 책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똑같은 글자가 다른곳에 보였을때 그 글자들을 인식을 못했습니다. 지난해 동안 샨샨은 그가 본것에 대해서 그의 엄마에게 말해주기 시작했습니다. 그상당한 양의 내용중에 주요한 부분을 글로 옮겼습니다.

법륜은 다른 차원을 깨끗이 한다

지 금, 지구를 제외한 다른 차원에서는 표현을 할수없을만큼 깨끗하고, 엄청나게 아름답습니다. 다른 차원의 하늘은 살아나기 시작했으며, 축제의 노래와 춤, 그리고 자주 큰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지구만이 무섭도록 더럽고 악의 존재, Futi animals (이런 영어는 없습니다), 이상한 괴물과 귀신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설명할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어 떤때 사람들은 해빛 속에서 이상하게 차가운 느낌을 느끼는데 이것은 때떄로 귀신과 악한 존재가 몸 근처에 있기 때문 입니다. 이런 악한존재는 부정적이며 지구에 모여 있습니다. 그것들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사랍에게 접신 하려 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나쁜 생각이나 행동을 하는 즉시 그것들은 즉시 날아와 한순간에 그 사람을 접신해 버립니다. 접신되지 않은 셀수없는 외게인과 여러 동물들이 호시탐탐 인간을 조종할 기회를 노립니다.

둥 근 고리 모양의 스크린처럼 생긴 빛나는 빛이 지구위에 빛나며, 그 스크린 속의 존재들은 밖으로 나올수 없습니다. 우주는 악한 존재를 청소하는 법륜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붉게 불타는 구형에는 진실, 동정심, 관용 이라는 글씨가 써져 있습니다. 그 구형은 지구보다 고차원의 온 우주를 정화 하고 있으며, 악한 존재들을 파괴하는 일을 합니다. 그리고 많은 부처, 도 (Taos), 천상의 존재, 신성한 존재, 태양, 불의 신, 전자 신과 바다신 등이 악한 존재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낮은 차원에서는 나무의 영 (yuanshen), 꽃, 집들이 이런 일이 일어나는것을 보고 있습니다.

불타는 붉은 구형은 지구를 향해 맹렬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내가 느끼기에 그것이 지구에 도착하면, 고리 스크린은 없어질 것입니다. 그런일이 벌어지면, 큰일이 일어날것입니다.

일 년 전부터 불타는 붉은 구형과 법륜이 가는곳에 격렬한 천상의 싸움이 있었습니다. 그런 큰 흥분과 분노는 어떤 영화나 소설과 비교가 안됩니다. 악한존재는 일년전에 최고로 강했습니다. 셀수도 없는 악한 존재들: 해골, 커다란 까만색과 흰색의 개, 커다란 뱀, 철가면의 괴물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각 악한악마들 무리를 이끄는 우두머리가 있었습니다. 여러 형태로 편성해서 악한존재의 무리들은 법륜과 신들과 싸웠습니다. 그 모습은 옛날 이야기에 나오는 싸움터와 흡사 합니다. 나쁜 악마들은 법륜을 공격하는 여러가지 다른 방법으로 공격 합니다. 어떤것들은 진한 검은색 풀같이 생긴것을 토해내고, 커다란 뱀이 물며 법륜을 꽉 조입니다. 털이난 지렁이 같은 괴물이 법륜을 삼키지만, 법륜은 그 괴물속에서 빠른 속도로 빙빙돌자 지렁이 괴물은 완전히 녹아 버렸습니다. 어떤 악마들은 배로 법륜을 공격 합니다. 법륜은 그 악마들의 배부터 녹입니다. 많은 뱀들이 법륜을 꽉 조이며 물고, 꼬리가 녹아 내리지만, 악마의 머리는 완전히 녹아 내릴때 까지 법륜을 물고 늘어 집니다. 몇몇 시커먼 팔다리는 없고 머리만 있는 귀신도 있습니다. 그것들은 더러운 액체를 법륜에게 뿜어내며 법륜을 더럽혔습니다. 법륜은 자신을 깨끗이 씻었으며, 붉은색 개스로 그것들을 잡아 두었습니다. 귀신들은 고함치며 법륜에게 살려달라고 빌었습니다. 그러나 법륜은 결국 더 많은 붉은색 개스를 뿜어서 그들을 잡았습니다. 개스가 사라지며 악마들도 사라졌습니다. 독이 스며든 악마들은 죽음이나 사라지는 것을 겁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다만 법륜을 미워할 뿐이었습니다. 그들의 눈은 붉은색으로 증오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어떤 악마들도 법륜을 이기지 못했습니다. 어떤 악마들은 가짜 법륜으로 가장했지만 즉시 파괴됐습니다. 끝내 법륜은 고차원 세계에서 내려온 모든 악마들을 파괴했습니다. 몇몇 악마들은 가짜 법륜으로 가장해 다른 악마들을 붙잡는척 했습니다. 법륜이 잠깐 주의를 파는사이 가짜 법륜들은 은밀히 잡은 악마들을 풀어줬지만 곧 파괴 됐습니다.

어 떤 악마들은 더 이상 싸울수 없을때, 지구 쪽으로 돌진 했습니다. 대부분의 악마들은 중국쪽으로 향했으며, 특히 북경 쪽으로 돌진 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사람들의 몸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법륜이 그들을 찾으면, 그들은 즉시 파괴 됐습니다. 나아가서, 경찰옷을 입은자들 가운데 동물접신이 된 자들이 많습니다. 법륜은 사악한 사람에게 동물접신이된것을 별로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악마들은 중국인에게 접신되는것을 실패하여 다른나라로 가서 나쁜일을 할 사람들을 찾았습니다. 생명이 있는 존재들이 지구로 오면 벗어날수 없기 때문입니다.

종 종 법륜은 부처나 다른 신들의 도움이 없이 혼자서 싸웠습니다. 그러나 많은 붓다, 신성한 존재, 도통한 존재와 우주의 정의로운 힘들이 자청하여 도와줬습니다. 전자신, 불의신등이 법륜을 도와 전기, 불, 태풍으로 악마를 청소 했습니다.

그외, 바다신 등등이 몇 페이지에 걸쳐 나옵니다.

해석하다 보니 천비록과 너무 흡사하군요. 
http://daehan777.com/main.htm

나쁜 악마들이 중국에 집중적으로 날아와서 법륜공을 탄압 했다고 하는데, 날아오기 전에 히틀러 등등의 훨씬 더 악한 존재들은 어찌된 일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