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지 어록 - 법륜공 제자가 되면 죽음도 후회하지 않는다는 이홍지 어록
http://www.falundafa.org/book/eng/jjyz2_02.htm 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법륜공 제자가 되면 죽음도 후회하지 않는다는 이홍지 어록 입니다.
실 제로, 나는 사람들에게 진,선,인, 을 지표적 원리로 가르친다. 그러므로 당연히, 나는 그 본보기가 되어왔다. 법륜공 제자들과 내가 이유없이 비판되고 불공평하게 대우 받았을때 우리는 큰 선과 인 을 보여줬으며, 중국정부가 우리의 참 모습을 알게될때까지 조용히 모든것을 참았다. 그러나 법륜공 수련자들이 무엇을 무서워 하기 때문은 절대로 아니었다. 한사람이 진실과 삶의 참 의미를 알게된다면 그는 그것을 위해서 죽는것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In fact, I keep teaching people to conduct themselves with Truthfulness, Benevolence, and Forbearance as their guiding principles. So naturally, I have also been setting an example. When Falun Gong disciples and I have been criticized for no reason and treated unfairly, we have always displayed breadth of mind with great benevolence and great forbearance, and have silently endured everything in order to give the government sufficient time to find out what we are about. But this forbearance is absolutely not because the students of Falun Gong and I fear anything. You should know that once a person learns the truth and the real meaning of life, he will not regret giving up his life for it.
----------------------------------------
말 은 죽는것도 후회하지 않는 진선인의 본보기가 되어왔다는 이홍지는 제자들이 탄압받고 죽는데 혼자서 미국으로 도망 갔습니다. 말은 우주 제일 밑바닥에 있다는 하찮은 인간의 몸을 타고나서 제자들은 고통받고 탄압받고 죽어 가는데 생명에 연연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동네 깡패도 자기 부하가 맞고 있으면 열받아서 구해 줄려고 노력 할것입니다. 자칭 절대자 이홍지가 죽고 고통받는 제자들에게 하는말은 고작 법륜공 제자가 되면 죽음도 후회하지 않는다는 말 입니다.
메 트릭스 영화 아직 못봤나 봅니다. 절대자 정도 되면 죽어도 Agent Smith 처럼 딴몸하나 접수하면 간단히 해결 되는데, 수고 스럽게 미국까지 도망을 치다니… 절대자 자존심도 없는것 같습니다. 잡혀도 무슨걱정. 벽통과, 공중부양 하면 될것을. 언행일치가 아쉽습니다.
꼬리말 쓰기
남영우 일단 이홍지 대사가 미국으로 간 것은 제가 알기로는 1996년입니다. 중국에서의 탄압은 1997년 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2004/01/22]
물은물 남영우님. 최소한 법륜공 싸이트 가서 자료좀 보고 글 올리세요. http://clearwisdom.net/emh/articles/2002/8/22/25626.html. 여기가서 거의 마지막 부분에 보면, 1996년에 중국정부는 법륜공의 법정지위와 보호를 빼앗았으며, 출판물을 금지 시켰다. 라고 나옵니다. 입지가 좁아지고 위험을 느낀 이홍지는 도망친것입니다
진리를 알게 되면 원래 죽음을 두려워 하지 않는건 중국인의 전통입니다. 그래서 논어에 조문도 석가사라는 말이 있지요.
사부님은 실제로 96년 이후 해외에서 파룬궁을 널리 전해서 그로 인해 생겨난 수많은 해외 수련자들이 대륙 수련자들들을 위해 크게 지원해주었고 각국 정부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고 설득해 캐나다나 미국, 유럽 정부의 압박 등으로 중국의 탄압이 실제로 많이 감소되게 했습니다. 지금도 하루도 쉬지 않고 대륙 파룬궁의 박해 중지를 위해 해외 수련자들과 각종 일을 하고 계십니다.
님의 주장은 중국 뿐 아닌 전세계적인 파룬궁 탄압 상황을 모르고 하시는 말씀이라고 봅니다. 한국만 해도 주한 중국대사관의 파룬궁 유언비어 확산 및 언론 통제로 한국 언론과 정부, 학계는 파룬궁에 대해 입도 뻥끗 못하는 상황입니다. 한국뿐 아니라 이는 전세계적인 상황이고 그나마 캐나다, 미국, 대만 정부 정도가 중국공산당에게 파룬궁 탄압에 대해 할말을 하는 편이죠.
중국 정부가 가장 흔히 쓰는 방법은 비자 취소, 교역 중지, 무역 보복 등이죠. 한국 정부도 이미 많은 국내 중국인 수련자들을 강제로 중국에 송환시켰듯이(제가 아는 분도 중국에 강제송환돼 연락이 안되고 있습니다) 이미 돈 때문에 중국공산당에게 인권과 양심을 판 무수히 많은 사람들을 보면 가슴이 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