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지씨가 말하는 사전문화 증거 비판 - 20억년전 사전문화의 증거라고 주장하는 가봉 공화국의 대형 원자로에서 나왔다는 핵물질에 대해 - 이런 한물간지 한참된 타블로이드 뉴스로 웃음거리가 되는걸 자청합니다.

이 글도 역시 전법륜에서 이홍지씨가 사전문화의 증거라고 하는 가봉공화국의 우랴늄 광석에 관한 황당하기 그지없는 글 입니다. 
http://www.falundafa.org/book/kor/zfl_14.htm

“좀 더 먼것을 말하면 아프리카주 가봉공화국에는 우라 니움광석이 있다. 이 나라는 비교적 락후하여 자체로 우라 니움을 제련할수 없기에 그것을 선진국에 수출하였다. 1972 년 프랑스의 한 공장에서 이 우라니움광석을 수입하였다. 화 학분석을 거쳐 발견한데 의하면 이 우라니움광석은 모두 이 미 제련되고 리용했던것이였다. 너무도 이상하게 생각되여서 그들은 과학기술인원을 파견하여 고찰하였고 많은 국가의 과학가들도 모두 가서 고찰하였다. 최후 실증한데 의하면 이 우라니움광산은 대형 핵원자로이며 또한 배치가 아주 합리 하여 지금의 우리 사람들도 아직 그처럼 창조해낼수가 없다. 그렇다면 어느때에 세워진것인가? 20억년전이고 그것이 50만 년을 운전(運轉)하였다. 이것은 그야말로 천문수자로서 다윈 의 진화론(進化論)으로는 근본 해석할수가 없는데 이런 일은 아주 많다.”

Big Man 이라고 부르는 히로시마에 떨沮?우라니움 폭탄의 원리는 임계질량 (critical mass) 이라는 간단한 이론으로서 일정량의 우라니움이 뭉쳐지면 ‘자연적으로’ 핵반응 (nuclear reaction) 이 시작 되는것을 말합니다. 이홍지씨가 20억년전의 사전문화의 증거라고 우기는 가봉 공화국 Oklo 에서 일어난 ‘자연적인’ 핵반응도 ‘자연적으로’ 덩어리져 뭉쳐진 우라니움이 ‘자연적으로’ 핵반응을 시작 했다는 것이 수많은 과학적 증거와 논문으로 알려진 ‘상식’ 입니다.

가 봉 공화국 Oklo ‘자연 핵반응 현상’ 에 관해서 과학적인 상세한 설명을 읽고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 보시기 바랍니다. ‘gabon oklo nuclear reaction’ 써치해보면 수만편의 자료가 발견될 정도로 과학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상식으로 생각하는 ‘자연현상’ 입니다. 
http://www.physics.isu.edu/radinf/oklo.htm 
http://www.alamut.com/proj/98/nuclearGarden/bookTexts/Lovelock_Oklo.html

이런 자연적으로 일어난 현상을 20억년전의 사전문화의 산물인 대형 핵원자로에서 폐기된 핵물질이라고 주장하는 이홍지씨는 자료 확인도 안해보고 사이비 테블로이드 정보에 의지하여 전법륜을 쓴것이 확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