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자
2016.08.30 14:16

님들은 이홍지가 지극히 높은곳에서 내려온 유일신이자 절대자 인것을 믿습니까?

-사부님의 현 육신은 사람이 맞습니다. 다만 사부님께서는 개인적인 일에 대해 언급하기 싫어하시고 자신은 법을 전하러 온 사람임만 강조하십니다. 어떤 수련자는 그렇게 보지 않고, 어떤 수련자는 사부님을 높이 보기도 하는데 모두 파룬궁에 대한 자신의 인식일 뿐이지요. 수련하지 않는 님이 우리 사부님을 어떻게 보는가 하는것 처럼요.


님들은 거대한 법륜이 지구를 향해 박치기 하기위해 다가오고 있는것을 믿습니까?

-어디서 들은 말인지 모르겠으나 수련서에는 그런 내용이 없습니다.


님들은 초상적인 경험을 하십니까? 아니면 그냥 딴 수련자가 그렇다고 하니까 믿습니까?

-저는 비과학적인 것을 안믿던 사람인데 수련 후 깜짝 놀라고 신기한 경험을 많이 했다는 정도만 알려드립니다.

대부분 수련자가 그런 경험을 하고 그렇지 않으면 수련을 할 원동력도 사람에 따라 약해질 수 있겠죠.

물론 그런 경험 없는 분도 법리에 대한 믿음으로 잘 수련하고 있는 분이 많습니다.


님들은 법륜공측과 이홍지의 모든 정보를 여과없이 온전하고 완전한 진실로 받아 들입니까?

- 진실로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수련하지 않겠지요.님처럼 말입니다.


님들은 이홍지의 수련자 개인에 대한 구체적이고 직접적인 간섭과 개입을 믿습니까? (법륜을 넣는다든지, 방안에 어두울때 빛으로 밝혀 주는 자상한 간섭, 등등)

-저는 수련 후 바로 파룬과 천목을 느꼈습니다. 제 딸도 시켜보니 바로 느끼더군요. 가르치거나 책에서 본적도 없는데도요. 님도 마음을 내려놓고 해보면 느끼실 것입니다.


님들이 법륜공을 수련하는 목적은 무엇 입니까?

-역사상 모두 불가 승려와 도교인들, 그리고 기독교, 요기 등등이 왜 속세에 대한 집착과 심지어 목숨까지 버리고 수행을 했는지 잘 생각해보세요. 현대인들이 이미 그 가치와 목적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