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지씨의 말은 일반인을 위한 말과 수련자를 위한 말이 따로 있다는 님의 개인적인 인식에 대한 한말씀.

님 들이 꾸준하게 주장하는 몸을 건강하게 하는 기공단체일 뿐이다. 그것이 문제 입니다. 모든 사이비 단체들이 똑 같은 양같이 순수한 주장으로 사람을 끌어 모읍니다. 그러다가 단체에 깊이 들어가면 나는 신이다 어쩌고 저쩌고 나옵니다. 이것은 사상차이 때문에 어쩔수없는 복선이기보다 사악한 속임 입니다. 모든 사이비 단체들이 똑 같은 방법으로 사람들을 미혹 합니다.

“법 륜공 수련하면 일반인이 도저히 이해할수 없는 높은 인지의 능력이 생겨서 그때까지 할수없이 밝히지 않는것이다” 라는 주장이라면, 그 격에 걸맞는 일반인에게 벅찬 심오하고 높은 개념이 있어야 합니다. 최소한 천부경 처럼 난해한 부분이라도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뒤져도 일반인이 이해할수 없는 심오하고 높은 개념이 없습니다.

남 은건 오직 체득으로 이해할수 있다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여기온 법륜공 수련자들 말중에, 이홍지가 그런 환상에 잡히는것 체득을 경계 하라고 했다는 말도 했습니다. 이런 복선적인 메시지는 급기야 법륜공 내부의 혼란을 일으키고 이홍지씨는 물러가고 새로운 대법을 전하러 왔다는 홍콩의 Peng Shanshan 여사의 출연을 낳았습니다.홍콩의 Peng 여사 아시죠?

Peng 여사의 주장은 간단 합니다. 우주에는 하나의 대법과 한명의 마스트가 있다. 그리고 마스트는 여러사람의 몸에 나툴수 있다.(접신 입니다) 처음에 이홍지의 몸에 나투었던 마스터가 이씨가 50살이 되자 새로운 몸을 찾아 Peng 여사에게 옮겨졌다. 그리고 그들은 이 사실이 이홍지씨가 쓴 ‘Zhuan Falun’ 의 예언에 의한것이라는 주장과 함께 따르는 사람들이 이홍지씨와 비슷한 초현상적인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


타임지 인터뷰 내용을 해석해서 올립니다. 스파이더님 처럼 사견은 자제하려 했으나 고차원에서 내려와 우주를 돌아다니며 법륜을 돌려서 악의 무리를 파괴하는 마스터의 말 치고는 너무 초라하고 비겁하다는 말은 붙히고 싶네요.

타임: 탄압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나요?

이: 이건 너무 불공평해요. 중국정부는 법륜공이나 기공수련, 인민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어요. 그런 탄압을 법륜공을 상대로 하면 안돼죠

타임: 북경에 있는 정부가 왜 그렇게 한다고 생각 하세요?

이: 아마 많은사람이 법륜공을 수련 하거나 공산당원조차 수련하기 때문이겠죠?

타임: 공산당 보다 당신말을 듣는것을 경계하는 것이 아닐까요?

이: 나는 그게 틀린거라고 생각 안하며 정부가 그걸 왜 싫어하는지 모르겠어요. 나는 오직 정부와 사람들을 위해서 일합니다. 그리고 법륜공이 사회를 위해 좋다고 생각해요. 모든 사람이 덕이있고 건강하면 좋지 않겠어요?

타임: 당신은 중국에 친척이 있습니까? 그들에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이: 어머니와 여형제와 아이들이 중국에 있습니다. 공안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공안의 조사를 받은지는 모르겠습니다.

타임: 당신은 누가 법륜공을 이용해서 불법적인 행동을 한것이라는것을 믿습니까?

이: 진실한 법륜공 수련자는 불법적인 행동을 하지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사람들 입니다. 일반 중국인들이 말하기를 “그들은 때려도 가만히 있고, 그들을 향해 소리쳐도 대답을 안합니다.” 문제가 생겼을때 그들은 자신의 내면부터 볼것입니다. 진신한 법륜공 수련자는 절대로 법을 어기는 범죄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타임: 중국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서 당신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 합니까?

이: 나는 중국에서 겨우 3년동안 법륜공을 가르쳤어요. 4년 가까이 그들과 직접적인 연락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자체적으로 수련 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시킨적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내 책을 돌려보며, 사람들의 말을 통해 전해 집니다.

타임: 그러나 법륜공 수련자들은 연락이 아주 잘 되어있어 보이며, 서로 돌아가는 상황에 대해 너무 잘 아는것 같은데요?

이: 그들은 그냥 서로 연락하여 수련에 대해서만 물어 봅니다. 조직이 없습니다.

타임: 중국 지도자들에게 말할 기회가 있다면 무슨말을 하고 싶습니까?

이: 나는 진정으로 그들에게 이렇게 말해주고 싶습니다. “내가 뭘 잘못했다면 나는 바꿀것입니다. 만약 법륜공이 나쁘다면, 그것도 바꿀수 있습니다. 법륜공을 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는건 사회나 정부에도 이로운 일이 아닙니다. 
타임: 중국 정부는 당신 생일을 석가 탄신일로 바꿨다고 합니다.

이: 문화혁명때 정부는 내 생일을 잘못기록했다. 그때는 여자가 남자로 바뀌는 등 많은 기록이 잘못 됐었습니다. 사람들은 모독할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석가모니와 같은 생일이 있는게 뭐가 그리 큰일입니까? 그날 태어난 범죄자도 많습니다. 나는 내가 석가모니라고 한적이 없습니다. 나는 그냥 평범한 사람입니다.

아바타정보|같은옷구입
상품권 선물하기


Daum캐쉬 쏩니다!


꼬리말 쓰기

스 파이더맨 처음에는 평범하고 건전한 곳인 줄 알았는데 깊이 들어가보니깐 이상야리꾸리하더라.... 이런 경우는 종종 접하게 되는 몇몇 종교단체나 수련단체들의 상황입니다. 바로 이렇게 겉 다르고 속 다른 상황이 일반인 입장에서는 가장 싫습니다. 처음부터 그냥 솔직히 자기들의 실체를 밝히고 전파하던가, [2003/12/18]

스 파이더맨 아니면 불건전한 측면은 제거하고 순수하게 살던가... 그런데 그런 식으로 속이는 게 아마도 자신들의 이득이나, 믿음의 유지 전파를 위해 이로운 모양입니다. 왜 그러는지들... 모르겠습니다. 그런 비난받은 단체들처럼 똑같은 비난을 받기 싫으시다면 부디 "진"의 신념에 따라 진실하게 사실들을 인정해주시길 당부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