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월드에서 신입회원을 상담하거나 행사에 부스 차려놓고 기점검을 미끼로 회원들 낚는데 사용하는 오라테스트의 진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라컴 오백오십만원짜리 이 기계를 센터마다 300만원에 다 구입하게 하고 지금은 단월드 뿐만 아니라 선불교에서도 신입회원 낚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승헌이 좋아하는 뭐든 지형지물을 이용하여 수단 방법을 가리지 말라는 영업방침과도 같습니다. 국학원 탐방 현관에도 오라큐 방도 따로 마련되어 방문객들을 현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단월드 계열사들 모두가 이 오라컴 기계를 사용하면서 사람들을 낚는데 이용되고 있습니다. 

아래 오라컴 실체에 대한 분석글이 있어 붙입니다. 

oura1.jpg

oura1.jpg oura2.JPG 

oura2.JPG

킨덱스 과학박람회 단월드부스


oura3.jpg 

oura3.jpg

롯데백화점 행사에서 사용된 오라컴


oura4.jpg 

oura4.jpg

선불교행사 개천축제에 차려진 야외 선불교부스



오라컴에 관한 글 올리신거 보고 생각나서 올려보는 오라컴의 진실

|


앞의 글에서 오라 사진기가 킬리안 사진기와는 전혀 원리가 다르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오라 사진기는 무엇일까요? 킬리안 사진이 생체에너지를 찍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코로나 방전이란 자연현상이 존재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오라 사진기는 순전히 돌팔이들이 사기를 치기 위해 만든 발명품입니다! 바로 이 점에서 오라 사진기는 더욱 악질적인 속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라 사진기에도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여기에서는 국내에서 개발되어 흔히 볼 수 있는 {오라컴}을 예로 들어 말씀드리겠습니다. 어차피 오라 사진기의 작동방식은 대개 비슷하므로 따로 구분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라컴}

img_aura.gif 

img_aura.gif


 

오라컴은 BR시스템(http://www.brsystem.co.kr/)이란 국내 회사에서 개발된 오라 사진기입니다. BR시스템은 유명한 {단월드}(http://www.dahnworld.com)의 계열사입니다. 단월드는 {뇌호흡}사업(http://www.brainrespiration.co.kr/)으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단월드의 명칭은 과거에는 {단학선원}이었습니다. 분명히 아십시요. 단월드는 명상관련 제품을 팔아먹는 상업적 기업체이지, 종교단체가 아닙니다.
 
이제 오라컴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오라컴의 상품구성}

 img_orga.gif 

img_orga.gif


 
오라컴에서 중요한 부품은 바로 손바닥을 올려놓는 {기판}과 {카메라}입니다. 오라컴의 속임수는 바로 저 두 부품과 관련이 있습니다. 오라컴의 작동과정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오라컴 작동과정}
 Clipboard01.gif 

Clipboard01.gif



손바닥을 올려놓는 기판의 원리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터치스위치}의 작동원리와 같습니다. 터치스위치란, 전등이나 모니터의 전원스위치 중에서 금속판으로 되어 있고 손으로 건드리면 작동하는 스위치를 가리킵니다. 터치센서라고도 부릅니다. 터치스위치의 작동원리는 간단합니다. 금속표면에 특정한 전압을 걸어놓고 어떤 물체가 접촉했을 때 생기는 미세한 전류를 감지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신체 자체를 하나의 축전기처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터치스위치 표면에 전기적 도체인 금속을 접촉시키면 스위치가 작동하지만 부도체를 접촉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오라컴의 전기데이터 기판은 바로 이러한 터치스위치를 손바닥 모양으로 여러개 배치해서 각각의 전류값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터치스위치는 접촉하는 물체의 전기적 특성에 크게 영향을 받기 때문에 역시 압력, 온도, 습도 등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 밖에도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그것은 오라컴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측정시 주의사항}을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측정시 주의사항

  다음과 같은 경우 오작동으로 데이터가 잘못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 몸에 금속성 물질을 착용하고 있을 때
    (시계, 반지, 목걸이, 기관련제품, 핸드폰 등)
  - 세면, 사우나 직후 손에 물기가 묻어있을 때 
  - 손바닥 전체가 센서판에 밀착되지 않을 때 
  - 측정도중 손을 움직이거나 떼어냈을 때 
  - 손바닥에 반창고와 같은 절연물질이 붙어 있을 때
  - 에어컨이나 온풍기의 바람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었을 때 
  - 발바닥(양말착용 포함)이 직접 바닥에 닿아 있을 때 
  - 바닥에 앉아서(쪼그린 채로) 촬영할 때 (의자나 방석을 이용 하지 않을 때) 
  - 일시적인 긴장감을 심하게 느낄 때 
  - 의도적으로 감정상태를 변화시킬 때
  - 한 사람이 5분이내에 연속적으로 촬영했을 때

 

특히 {발바닥이 직접 바닥에 닿아 있을 때}가 눈에 띄는군요. 앞에서 터치스위치는 인체 자체를 축전기처럼 사용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발바닥이 바닥에 닿아 있으면 인체가 전기적으로 {접지}되어 버려서 오라가 제대로 안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손에 절연물질이 붙어 있어도 안되죠. 물에 젖어 있어도 안되구요.

 

위에서 알 수 있듯이 오라컴은 신체전기를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오라컴 내부에서 공급되는 전기에너지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손바닥은 단지 축전기를 연결하는 역할을 할 뿐입니다. 그리고 손바닥의 형태나 굴곡 등이 사람마다 다르므로 기판에 있는 각각의 터치스위치에는 다른 전류값이 입력되고, 그것이 다양한 오라의 형상으로 구성되는 것입니다.

 

오라컴은 두가지 데이터를 결합해서 보여줍니다. 하나는 카메라에 찍히는 사람의 모습이고 다른 하나는 사람 주위에 나타나는 오라의 모습니다. 그리고 출력된 모습은 두 모습을 합성한 것입니다. 우리는 출력된 오라 사진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오라 사진에는 사람의 모습과 오라가 함께 나타나지만 가시광선으로 찍힌 것은 인물 밖에 없습니다. 오라는 손바닥을 올려놓은 기판에 입력된 전류값을 컴퓨터가 소프트웨어적으로 구성해서 만들어낸 {허상}일 뿐입니다. 다시 말해서 실체가 아니란 것입니다.
 
카메라는 가시광선만을 보여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것은 카메라에도 감지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오라가 육안에 보이지 않는 것이라면 카메라를 통해서는 나타날 수 없습니다. 즉, 사진에 나타난 오라는 사진에 담긴 인물 주변에 실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라의 색, 농도, 형태 등은 기판에서 입력된 전기신호를 이미지로 변환한 컴퓨터 그래픽일 뿐입니다.
 
만약에 오라가 인체 주변에 실재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인체를 따라서 옮겨가야 합니다. 그러므로 오라컴의 카메라 앞에 사람이 없다면 오라 역시 나타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나 과연 그럴까요? 물론 아닙니다. 사람이 카메라의 시야를 벗어나도 오라는 나타납니다! 그래서 오라컴이 엉터리라는 것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오라컴의 기판을 카메라의 뒤쪽으로 돌려놓고 손을 올려 놓은 다음에 작동시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빈 의자 주변에 여전히 오라가 있는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이 카메라에 찍히건 말건 상관없이 오라는 단지 기판에서 입력된 전기신호만 가지고 오라 형상을 만들어 냅니다. 그렇다면 오라는 사람 주위에 있는 것이 아니라 컴퓨터 프로그램 속에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오라가 사람 주변에 있다고 주장한다면 그것은 사기입니다. 이런 사기가 드러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오라컴의 사용방법을 보면 {반드시 화면 정중앙에 인물이 위치한 상태로 촬영해야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오라 형상이 인물 모습과 잘 합성되는 위치에서 촬영하라는 뜻이죠.
 
약간 변형된 실험을 해도 됩니다. 기판에 손을 올려 놓고 의자에는 강아지를 앉혀 놓읍시다. 그러면 강아지 주변에 사람의 오라가 합성되어 나올 것입니다. 강아지대신에 선인장을 놓으면 선인장이 사람의 오라를 발산하는 모습이 나올 것입니다. 하! 아무려면 어떻습니까?



여기에 단월드 신입 500명 달성을 위한 오라 상담 메뉴얼도 올려드립니다. 


           BR오라 해석

상담자의 마음자세


1.BR메시지 힐링하기
2.존재에 대한 폭넓은 인식 제시
3.처음 오라촬영 했을 때의 느낌으로 해석
4.건강에 대한 부정적 해석 삼가
5.상담자 자신의 존재에 대한 인식

오라 뇌의 3가지 영역에 따른 두뇌활성도


뇌간  빨강 오라

           간뇌중뇌뇌교연수척수를 가리켜 뇌간심장박동혈액순환흐름자아보존생식을 위한 근본 신경기계를 포함합니다인간의 가장 깊은 잠재의식무의식과 연관

구피질  주황노랑초록 오라

            뇌간 외에 대뇌 반구 안쪽과 밑면에 있는 부위를 대뇌변연계대뇌변연계의 조절을 받는    구피질은 즐거움흥분경외감탄사랑과 같은 섬세하고 인간적인 감정

신피질 파랑남색 오라

           신피질은 인간의 창조능력과 스스로를 인식하는 성찰의 역할신피질에서도 전두엽은 가장 최근에 진화되었으며 인간의 지성과 자각 기능에 깊이 관여합니다신피질의 직관창조지성표현 능력은 파랑남색 오라의 특징이자 각성을 돕고전두엽은 계획분별미래의 근심

송과체 보라

            파충류의 뇌인 뇌간안에 위치하는 송과체인간의 놀라운 잠재능력

☆ 오라의 기질별 색상에는 좋고 나쁨이 없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신체의 건강과 의식의 성장입니다.

☆ 물질적에너지적영적인 차원에서의 뇌호흡과 오라

☆ 창조적이고 평화적이고 생산적인 뇌파워브레인 오라


BR오라해석 주요포인트


검은빨강l전체적인 두뇌활성도 뇌 활동성의 과다로 몹시 피로하거나 예민해져 있는 상태신피질의 과도한 활성화구피질의 감정과 뇌간 에너지가 밸런스를 유지하기 어려운 상태 (휴식과 이완 필요)
Power Brain 트레이닝 뇌호흡수련으로 의식성장천천히 이완이 되면 육체적 근육과 뇌에 몰려 있는 혈액을 내장기관(단전)과 피부로 순환시켜 뇌간과 구피질 에너지의 활성화.             뇌 유연화 하기와 뇌 정화하기.
차크라의 특성 (열정의 빛) - 육체의 첫번째 탄생성공인내인정안정의 욕구용감성인체의 배설작용생명력생존력자기 보호력자기중심적이기적불안범죄분노척추장애변비.

 빨강l전체적인 두뇌활성도 신피질의 활성화로 활기차고 적극적뇌 전체가 활성화 되어 있고 외향적 상태감각이 예민하나 외부의식à 섬세한 몸의 느낌 모름의식을 내면으로 몸마음의 변화 찾기작은 변화에 감사할 때 구피질의 풍요로운 정서와 뇌간의 생명에너지가 더욱 깨어남.
Power Brain 트레이닝 자기자신을 믿고 내면에너지살리기 뇌 감각 깨우기뇌 유연하게 하기
차크라의 특성 (열정과 생명의 빛) - 왕성한 활력ß> 쉽게 피로느낌삶의 의욕 부족수승화강이  되면 가슴은 편안하고 머리는 맑아지며 뱃심이 생김.

주황l전체적인 두뇌활성도 -뇌 전체가 의욕적이며 힘이 넘치고 주변과 조화로운 상태신피질 창조적인 에너지 활성화구피질의 감성에너지,뇌간의 정신조화대뇌 전두엽-언어능력탁월.
Power Brain 트레이닝 창의력 상상력 풍부뇌가 유연외향적활달한 유형 에너지소비 높아뇌호흡à자신의 능력 충분히 발휘하는 힘길러주기뇌정화하기와 뇌 주인되기. 자기자신을 믿고 내면에너지살리기 뇌 감각 깨우기뇌 유연하게 하기
차크라의 특성 (창조의 빛) - 일의 의욕,자신감,건강,욕망,즐거움,정열,감정,성적사랑,안정의 욕구의지와 힘의 자기조절,권위,욕망이 표출,따뜻함,행복,희망,기쁨의 빛 ß> 집중력 저하가슴 답답탐식가성의 탐욕,혼돈,목적의식상실,질투,의욕상실,울화,공포,미움

노랑l전체적인 두뇌활성도 -  구피질 활성화로 유쾌하고 밝고 감정 풍부하고 명랑주위와의 친화력이 높아 사교적 즐거운 분위기를 창조능력뇌 감각뇌 유연화뇌간 활성화되었으나구피질의 감정 에너지로 주위 상황에 쉽게 반응뇌의 창의력과 활력기쁨에도 불구하고 뇌력의 부족à 실패에 대한 기억,자신감 결여.
Power Brain 트레이닝  뇌호흡으로 자신 두뇌활성도 장점의 자신감 향상,비전à 체력심력뇌력 강화운동뇌 통합하기와 뇌 주인되기.
 차크라의 특성 (사랑의 빛) - 이해와 사랑연민의 색,육체,마음,정신의 균형애정,온정,동정,친절,미움,증오등 감정이 드나드는 4차크라는 쉽게 피로,강력한 흡인력의 에너지 센터,마음의 평정과 휴식대인관계를 개선시 심장에 집중,황금빛이 상대방에게 전달되는 상상.    정직성실,책임감당당함 

초록l전체적인 두뇌활성도 신피질과 구피질뇌간 조화뇌의 에너지 건강 안정적특히구피질의 평화에너지 활성화à  배려포용힐링 파워 발휘. <à 감정적인 상황몸 마음의 감각 합일.
Power Brain 트레이닝 뇌호흡으로 타고난 힐링파워 개발육체에너지 보강à 고지식함 보완,  몸 마음 집중하여 생명에너지 큰 힘 찾기실천으로 뇌 속 활성화된 에너지 잘 발휘 중요.         뇌 유연하게 하기와 뇌 주인되기 
차크라의 특성 (평화와 치유의 빛) - 헌신,평화,치유(육체,정신의 조화와 균형긴장두려움,  두근거림불면증염증후두염편도선염두통 등의 통증완화 효과인간적인 사랑과 연민정직과 성실,책임감,당당함,중단전,양심인간적인 성품의 발현연민용서이해무조건적인 사랑.

파랑l전체적인 두뇌활성도  신피질/뇌간 에너지 활성화(지적인 활동정신적 에너지 발휘합리적치밀감정조절능력 탁월반면 뇌  생동감육체의 활력 저하내면의 영적에너지 평화적,객관적,중립적인 시각정신적 긴장 풀면 진리와 고요조화의 두뇌활성도 높아짐.  뇌의 감각,유연도   좋으나 활력 부족시 차가움우울슬픔의 경향.
Power Brain 트레이닝 뇌호흡으로 지성과 통찰력 고양작은 뇌 하단전 강화장운동단전치기로 지성 에너지,통찰력넓은 이해력 크게 발휘뇌감각 깨우기,뇌통합하기
차크라의 특성 (조화와 균형의 빛) - 영혼의 관문내적외적 힘 선택하는 관문언변력진실한 대화신뢰친절부드러움평화균형과 조화파랑과 녹색의 중간갑상선구강목소리언변대화영감,헌신,평화,고요함 ß>웅변의 부족무지침울무분별지식의 오용등순수한 의식과 마음일때 5차크라 열림.

남색l전체적인 두뇌활성도  신피질 중심 활성화로 통찰력냉철한 사고합리적이성적치밀하며 꼼꼼한 특성이 있습니다두뇌활성도가 저하되면 육체적인 활력이 다소 부족하여 무기력하고 우울한 상태에 깊게 빠져 들기도 하는데이완된 뇌파상태에서 분석하고 판단하는 경향이 높기 때문에 육체적인 운동을 통하여 큰 통찰력과 직관력우주의 지혜를 여는 전두엽(인당)의 개발이 필요합니다.
 Power Brain 트레이닝 뇌호흡으로 지성과 통찰력 고양작은 뇌 하단전 강화장운동단전치기로 지성 에너지,통찰력넓은 이해력 크게 발휘뇌감각 깨우기,뇌통합하기
차크라의 특성 (영혼의 자각과 직관) - 영혼의 자각과 직관과거와 현재를 넘어 미래의 직관태혼(혼의메세지-영안열려 초능력,신비체험)이루어질때 인간과세상보며 진정한 자비로움,사랑,측은지심,상상에서 현실이루어내는 힘 탁월,억압된 감정 자유 ß>실행력 약함,창조적아이디어결여

보라l전체적인 두뇌활성도  신피질의 창의력구피질의 아름다운 정서 및 감정의 정화뇌간의 영감 발달통찰력,  예술적 재능,내면의 고요함(생각과 감정 정화,항상 영감을 줌숭고함신비고귀한 사랑전체적 두뇌활성도 조화로우며 다정,공정.자기 헌신적,공상적,창의력이 높고 강한 정신력 ß> 비현실적우울고독한 느낌에 빠져 고립.
Power Brain 트레이닝 -  뇌호흡으로 직관과 성찰깊은 통찰력 깨우기,육체활력보강.  뇌 유연하게 하기뇌 주인 되기
차크라의 특성 (완성의 빛) - 세 번째 탄생 천화 자리백회(보랏빛 연꽃à영혼 대자유우주와 하나à 신인합일영혼 완성à금선탈각의 자리출혼인간완성,신성,자아의 통합지혜와 영감시공 초월 의식보라뇌하수체대뇌피질중추신경계대뇌활성ß>혼돈노쇠영감의 부족.

댓글
2013.04.04 22:57:14
xman

mc 스퀘어가 인기있자 이승헌이 비알큐를 모작하여 수련 보조용품을 만들어 회원들에게 팔아 먹기 시작했고 

킬리안 사진기가 일본에서 한창 유행일때 오라큐를 모작하여 제품을 내놓은 센스도 역시 사이비 교주 답습니다. 

본글에 단월드는 기업이지 종교단체 아니라고 적은 이유는 

2004년에 이승헌이 종교 단체 선불교 만들고 들통나자 단월드 종교성을 부인하던 시절에는 영업행위에 치명적인 영향을 받은 시기라 서둘러 계열사들을 독립시켜 차리게 합니다. 선불교도 이승헌이 이름에서 만월로 이전하고 종교법인으로 등록하게 하는 무리수를 두다가 이제는 이도 저도 아닌게 되자 만월 손정은을 법통대선사로 임명하고 정신지도자로 부각시키면서 선불교는 고급종교다고 발표하게 됩니다. 참고하십시요


오라큐 오라컴이라고 단월드에 유통되는 이 기계의 실체는 기계장치를 통한 샘플이 한정되어 개나 소를 찍어도 일정한 데이터 처리를 거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아무 관계 없는 셈플링 테스트에 불과하다는 점입니다. 

점집에서 점꽤를 믿든 말던 상관없지만 단월드에서 부풀려진 이 오라테스트가 자신의 건강상태와는 전혀 관계 없는 기계의 장난질에 불과하다는 점을 인식하시기 바랍니다. 

이승헌이 어느날부터 뇌철학자이고 뇌과학자라고 명함달고 다디더만 과학을 빙자한 사기 행위는 여전히 가짜 박사 답습니다. 

댓글
2013.04.05 08:47:32
물은물

인류최고의 고급종교라고 선전하는 싸이언톨로지 에서도 e-meter 라는 바이오 피드백 기계를 쇼핑센터에 갖다놓고 낚시를 합니다.

컬리언 사진이나 오라컴도 대표적인 사이비 과학 입니다. 지들도 이걸 다 알기 때문에 이승헌이 오라컴 이미지나 지도자들 분석만 해 주지 지들 결과는 절대 안보여 줍니다.

초창기에 세도나 명상여행에서 컬리언 사진 닳도록 써 먹었죠. 이승헌이는 영성이 높아서 이미지가 하얗게 나온다 뭐 그런 개소리도 들은거 같은데. 개발은 개뿔. 오픈쏘스로 된 알고리듬도 있는데. 오라컴 이건 위에서 보듯이 컬리언이나 바이오 피드백을 무색케 하는 그냥 생 사이비 사기 입니다.


이승헌 집단은 초기에 정충단 만들어 구속되었을때 부터 사이비 상품들만 말들어서 혹세무민 했지요. 정충단, 천금각, 일지파워, 비알큐, 진동뇌, 생명전자 태양카드... 하나같이 효과없는 사기제품 입니다. 


아사하라도 뇌파기구 만들어서 스승의 뇌파를 제자들에게 전해준다고 엄청 비싸게 팔았죠. 보통 이런기계로 사이비짓 하는 사이비들은 막장 입니다.

Aum happy hat

삭제 수정 댓글
2013.04.08 20:51:21
ibrain

단월드에서 파는 기계들  제대로 된 기계가 있을까?

아이브레인 50만원 거의 호가하는  맹탕 기계  이승헌이  뇌파와 혈류류를 집어 넣어 스승님과 직접 기운줄 연결할수있게 만들었다고 했던 기계    이승헌이 사기술을 다시한번 보에쥤죠

댓글
2013.04.10 13:04:13
xman

http://www.ibrain.co.kr/page.asp?num=548

여기 찾아서 링크 겁니다. 

허접스럽게 이승헌이 뇌파를 넣었다고 하는 짓 이후에 업그레이드 버전도 못내놓고 있습니다.

기샤워 스크린, 자연의 소리 저런 잡것들은 시디하나면 됩니다. 

그돈이면 아이팟 하나 사면 유용하게 쓰일것입니다. 


http://hdhome.tistory.com/1229

대용 두뇌관리기 아이브레인(iBrain) 미국수출


이 기사 한번 보시면 미국에 이런 허접스런 기계 수출했다고 하는데 
공지사항에 올려놨던데 쪽팔리는지 내렸습니다,
미국에 수출 아무리 해봐도 아무도 안삽니다. 그래서 이승헌이 영원한 봉인 지도자들에게 
사도록 지침돌려 강매하는 짓도 합니다. 쥐꼬리만한 월급에서 또 잘라가는것입니다. 
미국 사람들이 약먹지 않고서는 저런 허접한 기계를 살리가 없습니다. 
1000대 수출한다고 뻥치고 절반정도 지도자들에게 강제로 팔고 남은 제고 처치곤란이 되는것입니다.

대표가 안승찬 실장으로 되어있고 사무실은 구로구에 소재인데 가보면 없을것입니다. 
이승헌이 원장으로 있는 유령 뇌과학연구원에 근무하는 단월드 직원입니다.
이 기계도 개발한것이 아니고 도안그려서 샤프 전자회사 만드는 곳에 의뢰해서 주문제작한것입니다. 
그러니 특허니 개발이니 이런 헛소리 못하는 것이고 단월드 골수 회원들에게 팔고 세뇌되어 있는 골수들은 스승님 뇌파 혈류 소리들어 감격하고 뽕가는 짓을 하는데 이게 정상적인 사람들의 뇌구조는 아니라는 말입니다.
아직도 이승헌이 뇌과학으로 사기치는 짓도 이제는 신물이 납니다. 

 

삭제 수정 댓글
2013.04.10 00:12:45
갈수록

단월드가 소문이 안좋아 장사가 안되니 거리로 나가 도를 아십니까? 대신에 세련되게 이런 황당한 기계 달고 나가 호객행위하는짓을 요즘은 아주 많이 보는데요 걱정이 돼요. 한명이라도 걸려드는 사람이 있으면 홍보 성공한거잔아요

기점검해준다고 몸 이리저리 만져보고 마사지하면서 나오는소리 백이면 백 다 척추가 휘었네 장이 꼬였네

단월드 수련하지 않으면 죽을수도 있다고 뻥을 치잔아요  단월드 걸려들지 않게 조심합시다

 

삭제 수정 댓글
2013.04.10 00:34:03
음..

스스로의 엄단한 경계가 필요한 곳

 

pagetitle_NewsPaper%5B1%5D.jpg

 

스스로의 엄단한 경계가 필요한 곳

 

참으로 아름다운 광고이다..누가 저 광고문구를 보고 의심의 마음을 가지겠는가?

 

나도 단월드가 옛날 단학선원이라는 이름으로 있을 때 삼백만원 평생회원비 내고

심성수련한다고 이십만원 내고..영기통 수련한다고 새벽 세 시 반에 수련장에 나가서

뭐에 홀린 것처럼 지랄대던 시절이 있었다.

 

다행히 사회생활을 한 덕분에, 아니면 나의 조상선령들이 보살피어 일년 남짓에

다 털고 나왔다.. 더 있었다면 몇 천만원 아니 그이상의 금전적 손해와 피폐한 정신을

빚어 내고 나왔을 것이다.

 

지금은 뇌호흡이니 하는 사상누각적 호흡수련으로 많은 젊은이들과 어린 학생들과

허영에 들뜬 많은 아줌마, 아저씨들을 유혹하고 있다..

 

정말 당신이 큰 욕심, 기복사상에 젖지 않고 순수한 마음으로 당신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경험삼아 한 번 갔다 오시라고 권하고 싶은 곳이다..

 

우리나라에 아니 어쩌면 전세계적으로 얼마나 많은 자칭 순수단체들이 위험한 곳인가를

잘 나타내주는 대표적 케이스라 할만하다..

 

상세한 정보는 필요가 없다..

 

단월드는 신문의 찌라시에도 아파트 엘리베이트 승강기내에도 전봇대에도

당신이 조금만 허술한 관심을 가진다면 마음 속으로 들어와 황진이가 지족선사를

유혹하듯 순식간에 당신의 빈틈 가득한 마음과 허영심을 이용하여 들이닥칠 곳이다..

 

많은 사람들이 청허 덕분에 그곳에서 벗어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인연이 닿은 많은

사람들이 청허덕분에 인생주변에 가득한 유혹, 덫에서 자유로워질 것이기 때문이다..

 

 

여러 경로를 통해 어떠한 곳이고 위험이 있는지 알고 있으면서도
저러한 광고 문구를 접하게 될 때면 한번쯤 호기심이 땡기드라지요.
마침 동네 깨끗한 건물에 지점 하나 있겠다 혹하기도 하던 마음.
단월드, 이것은 무슨 장사인건지... 싶군요.
아무리 제가 그렇다고 입에 거품을 물어도 스스로 판단하지 못하면
결국 그 늪에서 한참을 허우적 댄 연후에야 벗어나고 어떤 이는
그냥 파묻히고 말더군요..

정말 순수함을 가진 단체가 너무나 드물어 웬만한 복이 없이는
저처럼 몇 군데를 헤매이게 마련인가 봅니다..^^
 
------가져온 글입니다. 단월드 신입들이 걸려들수 있는 곳은 많아요. 많은돈을 들여  광고를 해대는 길거리의 쓰레기 광고들부터 법으로 전봇대나 현수막까지 난립을 하고요
건강하게 운동하는곳이라는 선입견을 가진 사람들은 나이들고 무료하면 가볍게 갔다가 낚이는것이지요
무료기점검이나 오라촬영하고 나면 한벙에 훅가는 경우도 있어 그자리에서 카드주고 나오지요
건강문제로 갔다가 깨달음을 찾아 갔다가 인간이 가진 욕심에서 출발한다는 전제는 있는것 같습니다


 

댓글
2013.04.10 12:41:59
xman

단월드 같은 사이비 단체가 이 사회에 기생하는 이유는 소비자 현혹입니다. 

화려한 겉포장하고 환한 미소로 소비자들을 유혹합니다. 

단월드 외부 모델인 백소미씨와도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TV 신문 광고등에 쏟아 붙는 돈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래서 걸려든 사람들은 곧이어 피해자가 되는 지름길입니다. 

댓글
2013.04.10 13:25:31
xman

http://www.kibs.re.kr/ETC/infocenter_view.asp?code=mov_board&An_num=93

안승찬 찾다보니 YTN 방송이 나옵니다. 

YTN은 류희림이가 버티고 있으니 뇌과학 인터뷰를 이런 개망나니 유령단체나 섭외하고 말입니다. 


[YTN] 성충동 억제에 명상 효과


ㅎㅎㅎ 개폭소 했습니다. 

아무리 명상 효과 좋다고 하지만 정작 성도착 환자인 니네 스승님은 구제 불능인지 묻고 싶습니다.



삭제 수정 댓글
2013.04.10 23:41:13

이승헌이 성도착자인데 이승헌이 원장으로 있는 한국 뇌과학 연구원들이 솔선수범해서 치료시키면 새사람으로 거듭나게 하면 나도 명상한다  ㅎㅎㅎ

이놈은 항상  주제를 항상 이런것을 정할까요 뭐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머리통에 온통 음란 마귀만 가득 들어있어 소재도 그 수준을 못벗아 나네요.

가만히 앉아서  지도자들 굶주려 가면서 로열티로 싹쓸이 해가는 놈이 유엔 사무실 빌려 한 포럼에서 지구촌 가난에 대해 얘기하고

부자들은 나눠써야 한다고 지랄을 하고 있더라고요  너만 실천하면 된다 

이승헌이 저놈이 아동 성폭행이나 성폭행 단어만 언급해서 부메랑되서 자신이 화살을 맞는다는것 머리가 나빠서 파악이 안되나 보네요. 나쁜시키 뇌는 옵션으로 달고 다니네

삭제 수정 댓글
2013.04.18 00:42:11
ㅂㅅ후후

빙신들  보라라빛 색 나왔더니   지도자의 기운 나온다고  하늘이 내린 기운이라고 지도자되라고 꼬시더이다 단월드 회원이면  다들 한번씩 들어본 구라멘트 아닙니까?

삭제 수정 댓글
2013.06.01 12:45:46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엄마한테도 단에서 일하라고햇엇는데 이사이트 보기전에는 엄마한테 여기서 일하라고 햇엇는데 존1나후회되네요 그래도 엄마 일안하고 운동만 하고잇음 다행이.

댓글
2014.01.21 09:44:33
물은물

아 왜 보라빛이라고 하냐면 90년대 말쯤 뉴에이지 서클에서 새로운 영적존재들이 나타 난다고 인디고 차일드 (Indigo Child) 라는 유행이 있었습니다. 그기서 힌트를 얻은 이승헌이 1999년 즈음 애들 투시하는 뇌호흡 들고나와 벤치마킹 했죠.


삭제 수정 댓글
2013.04.21 13:12:32
신입들

단월드에서 지도자만 하지마 어렸을때 나도 빠질뻔 했던 사람으로써 여기 다닐때 주의 사항을 쓴다.

특히 20대 젊은 사람들만 대상으로 쓰니 내나이상 반말로도 양해해 주길 (특히 20대 지도자라면 내생각엔 얼른 때려치는게 인생피는 길일듯 진지하게~)

 

1. 운동삼아 다녀라 그이상 들어가면 니인생 몇년뒤 사회 최하류층 전락한다. 얼떨결에 단학에 빠지면 인생 꼬인다 특히 20대 초반들 조심해라 그냥 단전치기나하고 운동삼아 해란 말이다 멀쩡한 대학때려치거나하는 짓거리는 최악이다 지도자? 요즘세상에 집에도 못가고 주식회사의 영업장에서 먹고 자고까지 하는데 한달에 10~ 70만원?? 장난치냐? 상식적으로 생각해라 어중간하게 지도자 몇년하다 사회나오면 완전 최하류층으로 전락한다.

특히 도우님들이 맛난거 사주고 잘대해주는걸 과대평가하지마라 그사람 들 자기앞가림 다되는 사람이고 너는 지도자를 계속하던 나오던 그래봐야 사회 최하류층이고 니네 총 장인지는 1년 로얄티만 수백억 챙겨가는 사회 최상위 0.000001%이다

총장 큰아들은 변호사 한다고 로스쿨 다닌단다 웃음밖에 안나오네 니네같이 웃으면서 도우들한테 수백 수천짜리 프로그램 팔고 그런짓 안한다고 지도잔지 하다 네 인생 잘못하면 평생 월 수십만원짜리 인생된다

 

2. 홍인인간 이화세계에선 돈없으면 수련도 돈없으면 못받는다 쓸데없는 특별 프로그램 하면 완전 독박쓰는거야 너한테 몇백내라는 프로그램들 원래 전에는 공짜였고 니가 지도자되서 저런거 일반인한테 팔려고 해봐라 다들 얼떨결에 결재하고 자산이 수십 억 이상이 아니면 다들 후회한다 말을 못해서 그렇지 수련비로 빚지거나 집안돈 퍼다주는 멍청이가 없길 바란다. 그거 2000년초만해도 공짜였던 프로 그램이 대부분이다 사람들이 자기돈이아니라 총장돈벌다고 지도자가 되는거야 알겠니?

총장 아래 사람들은 그 돈 벌 려고 온갖 상품 파는데 혈안이 되있찌 그런데 그돈은 로얄티로 줄줄 새는구만 오늘도 욕먹는 삼성도 돈은 좀 준다

 

3. 지도자가 존경받는 직업이 될거란 환상은 개꿈이야 내가본 수많은 명예사범들 부지원장 지원장들..그밖에 무슨무슨 장들 2000년 초에 그사람들이 몇 년지나면 곧 지도자가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직업이 될거라고 떠들었는데 지금 봐봐 무슨 명예에 존경을 받냐? 지도자가 나보고 2천만원짜리 프로그램 해라고 할까봐 겁난다 어디서 남의 카드까 지 빌려와서 할부로 갚아라는 인간도 있고 별수를 다쓴다. 사회나와서 보니 영업도 이런 악성 영업이 없다. 단군이 물려준 도딱는것데 몇 천만원씩 내야해? 그 단군이 시킨건가 지네 대장이 시킨건지.. 쯔즛

 

4. 자본주의 사회에서 착취구조가 뭔지 배우는 기회가 될거다. 호위호식이 뭔지 거기 고위층 얼굴 한번 보면서 느껴봐라 나는 1999년도에 이승헌씨를 직접만났다 보자마자 IMF로 나라가 개판인때에 온데 수백억 공사 를 벌리고 얼마나 좋은 걸 많이 먹었으면 하는 생각이 딱 들더라 일단 얼굴 크기에 혈색이 일반인 과 완전 달라 진짜 좋은 것만 먹는 정치인들 포스가 딱 느껴진다.

도가 별거나 싶더군 속세에서 제일 호의호식하는 정치인 포스를 도인에게서 발견하다니 웃음이 나오더만 재벌 도인인가 싶었 다 반면에 그때도 지도자 양반들은 거지같이 살았는데.. 쯔즛 물론 지금도 기사보니 여전히 거지같이 사는구나.

하늘로 부터 오지도 않는 메세지 받아서 용케 받아서 미국까지 가서 거지로 살았구 나.. 쯔즛 불쌍한 사람들...

 

5. 저기서 얘기하는 세계 평화나 깨달음이 현실적으로 이뤄질까? 이승헌씨가 얘기하는 세계인의 의식수준이 높아지면 후진타오하고 오바마가 한가족이 될까? 항공모함이나 핵무기가 없어질까? 천만에 .. 망상에 가까운 생각이지 위안화 절상하나만 봐도 서 로 치고 박고 맨날 싸우다 미국이 국채라는 멱살을 잡혀서 깨갱하고 있지.. 결국 다 돈문제야 그건 아마 단원드 수련이 공짜가 된다는 것도 비슷한 멍청한 생각이야

쟤네는 니얼굴을 잘 보고 있따가 니가 뭔가 깨우친거 같은 기쁜 표정을 지으면 그날로 니 피같은 목돈과 뭔지 알수도 없는 그놈의 무슨 수련이랑 재빨리 바꾸어 간다 긴장해라 백화점하고 마찬 가지야

 

6. 인류역사는 돈의 역사이지 도의 역사가 아니야 이거 헛갈리면 출발지 도착지를 엉터리로 알고 인생 달리는 거야 영원이 엄한데를 헤맨다고 쯔즛 여기서 열외는 없어 그니깐 도가튼 니네 총 장이 돈을 움켜지고 재벌된거아냐 그래도 맨날 종교가 아니라고 니네한테 갈쳐주잔아 담배값의 경고문 처럼 ..물론 니네는 이미 중독되서 못끊을 때쯤 그 문구를 보겠지

삭제 수정 댓글
2013.04.30 13:06:39
상담테크닉

신입회원 상담 테크닉

단월드에 처음 들어가면 만나는 원장, 사범들은 신입회원들을 끌어들이기위한 교육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어떤 방식으로 교육을 받았고, 신입회원들과 상담을 하는지 아랫글들을 보면 여실히 알수있습니다.

신입회원 입회 상담 요령

1. 입회시 방문자의 심리상태

- 직장생활의 과도한 피로와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싶다- 단전호흡 도장이 비슷한 데가 많은데, 다른 곳보다 수련이 효과가 있을까?- 난 단지 운동 차원으로 하고 싶은데, 6개월 이상 하라니까 부담스럽다- 회비가 약간 비싼 것 같다- 한달만 해볼까? 정말 효과가 있을까?- 그냥 회비만 알아보고 가야지- 듣고보니 그럴 듯 한데, 말솜씨에 속는 건 아닐까?- 사범님은 수련을 얼마나 했을까? 나이가 어려보이는데 잘 지도할수 있을까?- 다른 학원에 비해 친절하게 느껴진다- 요즘 사이비 종교단체가 많은데, 종교는 아닐까?

2. 방문상담

1) 첫인상 - 불안심리요인을 제거합니다방문자가 들어오면 깍듯이 예의를 갖춰서 다정스럽게 인사를 합니다. 첫인상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나치게 큰 소리를 지르거나 자신없는 모습으로 인사하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당당하고도 정중하게 인사합니다.마주 앉아서 차와 쿠키 등을 들면서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일단 상담에 들어가면 방문자의 90° 옆쪽으로 앉아서 친근감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2) 기점검카드 작성 - 먼저 상대방이 찾아온 목적을 파악합니다먼저 차를 들면서 ‘무료 기점검 카드’를 작성하게 하고, 가벼운 이야기를 통해 상대방의 관심사가 어떤 부분인지, 몸 상태, 마음의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를 파악합니다

3) 수련체계표 설명 - 상대방의 흥미와 관심사에 맞추어 설명합니다수련체계표를 보면서 먼저 몸과 마음의 氣의 관계를 쉽게 설명합니다

“사람은 몸과 마음과 이 두가지를 연결시켜주는 氣, 3가지로 되어있습니다. 단학은 전체 3년 과정으로 몸과 마음과 기를 조화롭게 만들어주는 수련입니다. 원래 사람은 이 3가지가 골고루 조화를 이루었을 때, 진짜 건강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현대인들은 대부분 나쁜 생활습관이나 환경에 의해 조화가 깨져서 각종 질병과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요즘 병원에 가도 뚜렷한 원인을 알 수 없는 심인성 질환이 많지요? 몸이 좋아지면 기분, 즉 마음이 좋아지고, 마음이 좋아지면 몸이 좋아지게 되어 있습니다. 반대로 몸이 아프면 마음이 아프고 마음이 아프면 몸이 아프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방문자의 유형에 따라 수련과정, 효과 등을 설명해야 합니다설명은 상대방 위주로 간단 명료하게 지루하지 않게 해야 합니다

A. 몸은 건강한데,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거나 인간관계에 자신이 없는 사람일 때 (운동선수, 건장한 젊은이, 무술사범 등)
“선생님께서는 몸은 비교적 건강한 편이시군요(수련체계표에서 몸과 대칭되는 기적, 마음적 상태를 짚어주면서) 선생님의 몸 정도라면 기적으로는 ~한 상태, 마음은 ~한 상태까지 오셔야 서로 조화롭다고 할 수있습니다.어떻습니까? 현재 마음상태가 (수련체계표에 있는 내용을 이야기하며) ~하신지요? 선생님께서는 ~개월 정도 수련을 하시면 어는 정도 몸과 마음의 조화를 찾으실 수 있겠군요.마음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몸의 건강도 완전하다고 할 수 없죠. 우선 6개월 정도 수련을 해보시지요.”

B. 마음 수준은 높은데 몸은 약한 사람일 때,(종교인, 학자, 노인 등)
A와 반대로 설명합니다

C. 몸과 마음 양쪽 다 건강한 사람일 때,
몸과 마음상태에 해당하는 기적인 수준을 찾아 이야기 해 줍니다. 이 때 간단한 손지감수련 등으로 기에 대한 호기심을 갖게 해주면 효과적입니다.

D. 몸과 마음 양쪽 다 약한 사람일 때,
기를 통해서 안좋은 부분을 확실히 건강해질 수 있음을 자신있게 이야기 하여, 수련하면 좋아질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해 줍니다.

4) 기점검 - 막히면 일단 눕게 합니다
상담이 끝나면 일단 제자리에 눕게 하고 기점검을 해 줍니다. 기운의 청탁강약을 파악하고 척추 좌우비대칭, 골반의 틀어짐, 다리 길이의 차이, 장의 굳은 정도, 임맥 막힘 등을 지적합니다. 기운이 한쪽으로만 흐르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5) 등록 - 돈보다도 ‘빨리 수련하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필요성을 느끼게 해 줍니다.
“단학수련은 원래 기본이 6개월이며, 사실 그 참맛을 알려면 평생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편생회원은 단학선원의 Family, 한가족이 되어 평생 함께 수련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리기 위한 제도입니다.”

A. 평생회원으로 유도합니다.
B. 평생회원 가입의사가 없을 경우, 수련체계표에서 몸과 마음 상태에 맞는 내용을 짚어주며 6개월 또는 1년을 권합니다.
C. 만일 학생이어서 회비가 모자라는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지원장 재량하에 1개월 또는 3개월 등록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때도 가능하면 신청은 6개월로 하되 회비만 할부하는 형식으로 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만 특별히 혜택을 드린 것이니, 다른 사람에게는 알리지 말아주십시요”라고 이야기 합니다. 최대한 정중하게 하여 상대방이 미안하게 맏드십시요. 고도의 테크닉입니다.마지막으로 “일단 한 번 해보시고 좋다고 생각되시면 나중에 6개월 등록을 하십시요. 반드시 6개월 이상 하시리라고 확신합니다.” 라고 이야기 하여 수련에 대한 기대감을 줍니다.
기점검시 특히 연세가 높으신 분의 경우 기운의 불균형한 흐름으로 인해 이후에 ‘중풍’에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을 이야기 해주면 스스로 돈보다도 수련의 필요성을 느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6) 상담시 원사, 청단회원 등 다른 회원들과 함께 합니다
분위기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해 줍니다. 곤란한 질문의 경우 직접 대답하는 것보다 옆에 있는 회원들이 대신 대답해줄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7) 상담은 길지 않게, 간단명료하게 합니다.

8) 상담 중에 타 단체에 대한 비방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9) 확실히 모르는 부분은 자세히 이야기하려 하지 말고 내쪽으로 화제를 전환합니다

10) ‘절대로’라는 말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단 방문자가 이야기 하는 것에 대해 긍정을 해 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절대로’라는 단어는 상대로 하여금 마음속으로 대화의 벽을 쌓게 합니다.

11) 처음부터 마음 얘기를 하려고 하지 말고 단전을 짚어 주면서 “단전부터 따뜻하게 만드십시요”라고 이야기 합니다.

2. 전화상담

1) 기본상담전화상담시 가장 중요한 것은 일단 선원으로 찾아오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수련내용, 회비문제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려 하지 말고 일단 궁금해서 찾아오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때 가능하면 시간약속을 하는 것이 확실한 방법입니다.
“일단은 오셔서 ‘기점검’을 한 번 받아보고 결정하시지요. 무료이니까 부담없이 오세요. 몸에 대한 점검은 해봐여 어느 정도 수련하시면 좋을 지 압니다. 어떤 분은 단기간에 효과를 보시는 분도 있고 장기간 하셔야 할 분도 있지 않습니까? 중요한 건 돈보다 우선 건강 문제니까 한 번 오십시요. 저는 ○○○사범이라고 합니다. 언제 오시겠습니까? 제가 시간내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일단 해보시면 반드시 좋아지실 겁니다.”

'도우님은 지도자 기운이 몸안에서 돕니다.' 특별한 기운을 들먹이며 현혹하게 만듭니다, 센터 마다 앵무새처럼 반복되는 그들의 특별 멘트들의 정체입니다. 준비된 그들의 함정에 빠지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고구마 (date : October 13, 1:14 am) 
최대한 정중하게 하여 상대방이 미안함을 느끼게 하라?? ㅋㅋㅋ 

풍운아여행 (date : October 13, 12:41 pm) 
처음 입회하던때를 생각해보니까 정말 똑같은 방법으로 했었네요.. 기 점검표는 어떻게 대해야 할까하는 방법을 알기위한 하나의 과정일 뿐이었군... 하긴 그렇게 친절하고 웃으면서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로 상담해주고 활공해주고 그러는데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다들 원장 부원장의 말에 솔깃해지죠.. 

NIRVANA (date : October 13, 2:46 pm) 
한원리 비젼은 지도자들 교육용 자료입니다. 수련의 노하우를 가르치기 보다는 입으로만하는 립서비스를 아주 잘가리키죠.. 어느 지원에 가나 살살 웃으면서 입안에 미소를 가득한채 도우님에게는 특별한 기운이 보입니다... 를 남발하는 준비된 멘트를.. 다 훈련된과정입니다 한원리 비젼안에 숨겨진 비밀이 많죠.. 계속 연재 해주세요// 

praha (date : October 14, 2:33 pm) 
무뇌충들의 앵무새 합창이 이유가 있었네요. 수련을 지도 한다고 감히 떠들기는... 

호랑이 (date : October 14, 2:46 pm) 
저 위 노란색으로 칠한 부분이요!! 저한테두 했던 내용 이예요... 정말 그때는 믿었었는데... 이건 암암리에 내려오는 족집게 족보네요..... 지금도 한마디도 안틀리고 애기하게죠 뭐 

사이비처단 (date : October 29, 7:34 am) 
저는 몸과 마음 둘다 건강한 쪽인데요. 사범의 말에 넘어간 건 아니고, 제가 아는 사람이 소개하였기 때문에 거절하기가 좀 그랬었어요. 더구나 그 즈음에 어떤 운동하나를 해야겠다 생각을 하고 있었기에 헬스,등산,수영등을 고려하고 있던 중이라서 그냥 운동삼아 하자는 마음에서 했었지요. 저 같은 사람이 그런 곳에 다녔다는 사실이 참 부끄럽습니다. 어떠한 감언이설에도 넘어가지 않던 제가 아는 사람의 부탁에 넘어가고 말았으니.. 하여간 이제는 친한 사람도 의심부터 해봐야 하는 세상이 되고 말았습니다. 

거북이 (date : October 29, 7:36 pm) 
하하하.. 어찌 저리 제게 행한 행동과 똑같은지 놀랬네요. 첨엔 할생각없이 물어본다고 전화했더니 집요하게 전화번호를 갈켜달래길래 안갈켜주고.. 그냥 어떤 곳인가 싶어서 물어보러 갔는데... 원서 쓰게 하더군요..-_-;; 기 점검도 해주길래.. 괜찮은덴가도 싶고 미안한 심리도 들길래 1개월 한댔더니 6개월 해야 싸대요... 그래서 6개월 끊어서 지금 2개월 째입니다.. 정말 황당하네요. 사람 심리 이용해 장사하는 기술은 정말 뛰어나다고 칭찬할만 합니다... 어쩐지 몸좋아지고 집중력 좀 높이고 싶어서 운동하러 간건데 운동을 6개월 단위로 끊나 했어요.. 
삭제 수정 댓글
2013.05.09 12:07:01
월급이없어

저 오라기계 처음 만들때 750만원에 팔았고 수요가 없자 센터 지도자들에게 원가로 준다고 280만원에 강제로 센터 비치용이다고 강제로 사게 했죠. 이승헌이 이놈은  항상 지도자들이 봉입니다. 아이브레인 저것도 지도자들에게 강제로 한개씩 할당하고 월급에서 깠습니다.  재고 처리를 한다고 하면서 절대로 그냥 주지 않고 고가에 월급담보로 그냥 물건 보냅니다.

아이팟 50만원일때 아이브레인 40만원에 팔았으니 쓸모없는 고물덩어리 하나 받은겁니다. 아이팟처럼 기능이 다양한것도 아니고

이승헌이 뇌파 혈류 봉창두드리는 기계라  열어보지도 않습니다.

돈이 없어 아이팟 하나 못사고 있는 지도자들 수두룩한데 이렇게 저렇게 월급 뜯어가는데는 귀신들입니다.

 

삭제 수정 댓글
2013.05.17 21:28:48
단월드사이트

이승헌 조직을 정리한 리스트인데 참고하세요.

듣보잡 이상한곳도 많은데 유령 연구소 단체 셀수 없이 많네요.

신입들이 낚이기 좋은 다단계 피라미드 조직입니다.

단월드 직원들은 한정적인데 이들이 이중 삼중 십중으로 회원 이름올리고 마치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느끼게 하는

단월드의 암조직 분열방식입니다.

 

홍익공동체(이승헌 집단) 계열사

(밑줄 표식 주력 활동단체)

1, 단월드 : www.dahnworld.com 2. 홍익문화운동연합 : www.hongikngo.net

3. 뇌호흡 : www.brainrespiration.co.kr 4. 한국뇌과학연구원 : www.brainscience.re.kr

5. 국학원 : www.kookhakwon.org 6. 국학뉴스(코리안스피릿) ; www.kookhaknews.com/

7.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www.peace.ac.kr 8. 일지넷 : www.ilchi.net

9. BR교육 : www.brainedu.com 10. 힐링몰 : www.healingmall.net

11. 일지명상센터 : www.magogarden.org 12. 천화원 : www.chunhwawon.com

13. 신선고을 : www.shinsunkol.com 14. 일지단식수련원 : www.iljidansik.com

15. 한문화인성교육원 : www.hanedu.org 16. 우리역사바로알기시민연대 : www.historyworld.org

17. 홍익교사협의회 : www.ilovei.org 18. 세도나일지명상센터 : www.ilchimeditation.org

19. 새천년평화재단 : www.newmillenniumpeace.org 20. 한국인체과학학회 : www.newhuman.or.kr

21. ()BR시스템 : www.brsystem.co.kr 22. Vision Earth : www.visionearth.net

23. ()유답 : www.u-dap.com 24. 뉴휴먼카드 : www.newhumancard.com

25. HEALING PLAZA: www.healingplaza.com 26. 선불교(재단법인): www.suntao.org.(불광도원)

27. 한문화멀티미디어 - www.hanmunhwa.com 28. 한세계여행사 - www.oneworld.co.kr

29. BR-Q - www.brq.co.kr 30. 파워브레인(상품) -www.ipowerbrain.co.kr (준비중)

31. 풍류도 - www.poongrudo.com 32. ()SUN물산 - www.sun-co.net

33. 달맞이(한복) - www.dalmajee.co.kr 34. 천모산유기영농조합 - www.shinsunkol.com

35. 마고 얼스 - www.magoearth.com 36. BR 유치원 - www.brkid.co.kr

37. 세도나센터 - www.sedona21.com 38. 힐링패밀리 - www.healingfamily.net

39. 단태권도 홈페이지 - www.dahntk.com 40. (직원 전용 내부 컴뮤니티) - jjan.ilchi.net

41. 홍익교사협의회 - www.ilovei.org 42.천년평화재단(NMPF) - www.newmillenniumpeace.org 43. 홍익문화통일협회 - tongil.hongikngo.net 44. 지구인(홍익여성연합) - www.jiguin.net

45. 국학원 커뮤니티 - www.kookhakwon.net 46. 국학운동 시민연합 - www.kookhak-ngo.org

47. 한국인체과학학회 - www.newhuman.or.kr 48. 단군숭모음악회 - www.dahngun.net

49. 개천 - www.gaecheon.or.kr 50.마고마운틴 클럽-www.BrainRespiration.co.kr/@magoworld

51. 세계지구인연합회(한글) - www.wehanet.or.kr 52. HSP 올림피아드 - http://www.ihspo.org

53. 뇌파진동 -http://cafe.daum.net/brain-w 54. 브레인TV(방송국); http://www.braintv.co.kr

55. 광복의병연구소 56. 광복의병연합

57. 광복회 영주봉화지회 58. 국학운동시민연합

59. 길암선도문화연구회 60. ()단군정신선양회

61. ()동학민족통일회 62. 동아시아역사시민네트워크

63. 대한광복단 기념사업회 64. 대한민국광복소년소녀단

65.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사업회 66. 독립투사의병장 이교영장군기념사업회

67. 민족정기선양회 68. 민족정신수호협의회

69. ()민족회의 69. 무교총연합회

70. 사이버의병 71. 성균관유도회청년회 본부 및 전국 16개 시도지부

72. 세계국학원청년단 73. 여지학회

74. ()유엔미래포럼 75. 참시대준비모임

76. 참여네티즌연대 77. 충무공연구소

78. 한국정신문화선양회 79. ()한배달

80. ()한민족학세계화본부 81. ()현정회

82. 홍암나철선양회 83. 홍익경영연구회

84. 훈민정음연구소 85. 3.1운동 100주년기념사업회

86. 민족문제연구소 87. 광복회 영주봉화지회

88. 성균관유도회청년회 본부 및 전국 16개 시도지부. 89. 일지 아카데미 ; http://ilchiacademy.com/

90. 브레인 미디어(출판사); http://www.brainmedia.co.kr/ 91. 세도나 ; http://www.sedona21.com/

92. 비알(BR)한의원http://www.brclinic.co.kr/ 93. HSP생활문화협회 http://www.hsp.net/

94. 브레인피아 http://www.brainpia.com 95. 자미원() ; 점집(강남 역삼2)

96. 새나님신녀 미국 세도나 점집. 97. 한민족역사문화공원 ; http://www.koreapark.org/

98. 키즈뇌교육 www.brainddori.com/ 99. 또리또리 뇌또리 ; cafe.daum.net/brainddori/

100. 비알집중력의원 ; attentionclinic.co.kr 101. 서울브레인신경과 www.seoulbrain.co.kr/

102. 펀펀브레인 www.funfun-brain.com/ 103. 홍익팩토리 ; cafe.naver.com/brainbreath/

104. 브레인월드 http://www.brainworld.co.kr/ 105. 한민족정신지도자연합회 대표회장 장영주.

106.일지희망공원 www.ilchi.net/About/Introduce.aspx

107. 천화상조(장례업) ; http://www.chunhwa.co.kr/

108.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부설원격교육연수원(교사연수교육기관) : teacher.ube.ac.kr/

 

이외에도 상당수 있습니다.

 

각 단체별 사이트에 들어가면 서로 어떤 관련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다음 단체들은 중복된 것으로서단체들에 대해서 상세하게 파악되어 있어 추가로 제시합니다.

 

1. 비알(BR)유치원 ; http://www.brkid.net/

2. 천화상조(장례업) ; http://www.chunhwa.co.kr/

본사 충북 영동군 양산면 봉곡리 578-4

서울사무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5층 대표 류승원(지암)

선불교,천일암 단체협약(장례행사 제공)

3. 종교법인 선불교 ; www.suntao.org

충북 영동군 양산면 봉곡리 578-4 대표 손정은(만월전화 043-645-7820 팩스 043-745-7821

4. HSP 명상 단식수련원(구 일지단식수련원) ; http://www.hspmf.com/

사업자 132-85-17052 대표 차동훈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가일리 223-7 전화 031-585-5007

밀양 055-356-6264 김천 054-431-7720 전주 063-252-0829 평촌 031-381-1785

5. 천화원 ; http://www.chunhwawon.com/

충북 영동군 마곡리 102번지

6. 천모산 유기영농조합(신선마을) ; http://www.shinsunkol.com/

충북 영동군 마곡리 102번지 사업자 등록번호 302-81-07169 대표 이재범

7. 한문화 인성교육원 ; http://hanedu.org/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63-2 3층 전화 02-324-6801 팩스 02-332-3591

8. 국학원 ; http://www.kookhakwon.org/

충청남도 천안시 목천리 지산리 167-1 전화 041-620-6700 팩스 041-620-6708

사단법인 국학원 사업자 번호 101-82-04611 대표자 김세곤

9. 재단법인 한국 뇌과학연구원 ; http://www.kibs.re.kr/

서울 강남구 대치동 963-1 해암빌딩 3층 대표 이승헌 전화 02-3452-7574 팩스 02-3452-5894

10. 한문화 멀티 미디어(출판사) ; http://www.hanmunhwa.com/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6층 대표 심정숙(이승헌의 아내).

사업자 번호 215-81-54562. 전화 02-2016-3500 팩스 02-2016-3541

11. 한세계 여행사(명상 여행사) ; http://www.meditationtour.co.kr/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6층 사업자 102-81-39440 전화 02-558-1785

이승헌의 뉴욕호텔로 여행단을 모집하고 있네요

http://meditationtour.co.kr/overseas/overseas_3_sub2.asp#01

12. 학교법인 한문화학원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평화학과국학과뇌교육학과 3개 개설)

2009년 4월 사이비 대학 설치 에정뇌교육과사회복지학과글로벌 경영학과 3)

http://www.ube.ac.kr/html/main.htm

충청남도 천안시 목천리 지산리 167-1 전화 041-556-0001 총장 이승헌

이사장 권원기 학교법인 한문화학원 이사장

이사 이갑성(중암천지인상사 대표이사

이사 김세곤(중산) ()단월드 부회장

이사 변동호(성제성남전자공업(대표이사

이사 이승헌(일지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총장

이사 최용락 대전대학교 교수

이사 김현옥 강원대학교 교수

13. 브레인 미디어(출판사) ; http://www.brainmedia.co.kr/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83-1 해암빌딩3, TEL : 02) 556-2059, FAX : 02) 3452-5894

사업자 등록번호 : 211-82-12631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 강남 - 12171

상호명 한국뇌과학연구원 대표 이승헌

14. 단월드 ; http://www.dahnworld.com/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대표 차동훈(중지사업자 등록번호 215-81-37578

15. 유답(기업컨설팅) ; http://www.u-dap.com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3층 대표 우종무(종암)

전화 02-2016-3400 팩스 02-2016-3439

16. 뇌호흡 ; http://www.brainrespiration.co.kr/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사업자 등록번호 215-81-37578

17. 뇌호흡교육 ; http://www.brainedu.com/main_new.asp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4층 12층 대표 차동훈(중지)

사업자 등록번호 215-81-37578

18. 일지 아카데미 ; http://ilchiacademy.com/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대표 왕성도 전화 02-2016-3293 팩스 02-2016-3089

19. 힐링몰(HSP mall) ; http://www.hspmall.co.kr/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HSP라이프 대표 서남미(너야)

사업자 등록번호 312-81-24355 통신판매업신고 강남제 1086 팩스 02-2016-3560

20. 달맞이(생활한복) ; http://www.dalmajee.co.kr/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12층 ()HSP라이프 대표 서남미 사업자 211-87-91494

전화 02-2016-3555

21. 브레인HSP 센터(구 비알(BR)건강센터) ; http://www.brainhsp.com/

서울 강남구 대치동 963-1 해암빌딩 3층 대표 우종무 전화 02-566-6677 팩스 02-3453-4732

22. 비알(BR)한의원 ; http://www.brclinic.co.kr/

서울 강남구 대치동 963-1 해암빌딩 3층 대표 장윤혁 전화 02-3453-9409 팩스 02-3453-4732

23. 썬물산(SUN) ; http://www.sun-co.net/

서울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12층 사업자 312-81-24355 팩스 02-2016-3591

운영이사 서남미

24. HSP생활문화협회 ; http://www.hsp.net/

사업자등록번호 114-82-61864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14-16 금산빌딩 4대표 왕성도

25. 브레인피아 ; http://www.brainpia.com

사업자등록번호 : 211-87-95938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77-20 삼우빌딩

대표 이갑성(중암)

26. 세도나 ; http://www.sedona21.com/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78-7 보융빌딩 4층 대표 서무태 전화 02-547-1172

27. 단태권도 ; http://www.dahntk.com/

28. 단무도 ; http://dahnmudo.co.kr/

29. HSP생활문화… (date : August 15, 7:39 am)

http://ilchiacademy.com/04_hsp/hsp.asp?page1=4&page2=1

30. 대구지역에 천화상조회 설립 서울지점광주지점 개설

대표이사 김세곤 취임 단월드뇌호흡교육 단체협약(장례행사 제공)

31. 영동으로 본사 이전 유답한문화멀티미디어 단체협약(장례행사 제공)

32. 천안으로 본사 이전 천모산유기영농조합썬물산 단체협약(장례행사 제공)

33. 천화로 상호 변경 뇌과학연구원,한국뇌교육원,풍류도 단체협약(장례행사 제공)

34. 부산지점 개설 선불교천일암 단체협약(장례행사 제공)

35. 대구지점 개설 브레인HSP센터명상여행사 단체협약(장례행사 제공)

36. 대전지점(지역본부개설 단무도국제뇌교육대학교 단체협약(장례행사 제공)

37. 강남구 논현동에 서울사무소 설치 국학원자미원비알잉글리쉬보화피플 단체협약(장례행사 제공)

38. 류승원 대표이사 취임 보화피플국학교육마고얼스 단체협약 / 10월 충북 영동으로 본사 이전

39. 고객만족을 위한 시스템 전면적 업그레이드 마고어스 (date : August 15, 3:30 pm)

마고얼스는 사이트 없어졌는데 영업은 하고 있나 보군요단체협약 맺은것을 보니...

마고 얼스 - www.magoearth.com

40. 자미원/강남구 역산동 720-25 디오빌역삼 1219

--연예인들 관리하는 청담동의 세도나하고는 다른가요?

보화피플--선불교 계열로 알고 있는데 사이트는 죽여놓고 영업은 계속한다는 말인데

41.한세계종합건설업() / 충청남도 천안시 성정2동 677-18 전화 041-575-2599

(이승헌의 동생 이경우(충암장)가 대표)

42. 미국의 마고어스. (이승헌의 아들 이정한이가 사장으로 있는곳)

43. 단식원 (date : August 16, 7:28 am) / http://www.hspmf.com/program/program_ym03.htm

삭제 수정 댓글
2014.05.11 11:14:34
현당

두번째 아즘마 언제인가 내게 왔던 아즘마네 그때 사무실와서 이것저것 문의하더니 . 참대단하네..

삭제 수정 댓글
2014.07.23 03:11:32
도와주세요


어머니가 단월드를 시작한지 10년정도 되었습니다. 이미 마스터힐러? 등 여러 수련과정과 어디에 쓰이는지 모르는 단월드기부로 인해 저희집 재산 1억넘게 탕진했다고합니다. 저희집이 잘 살지도 않는데 너무 큰 액수입니다. 돈은 나중에 벌면되니까 상관없습니다. 어머니가 집에 안오고 단월드행사가 있다하면 전국 어디든 갑니다. 어머니가 지도자, 원장이라면서 이상한 소리를 하십니다. 너무 슬픕니다. 아예 일반적인 대화가 되질 않습니다. 가족 생일, 결혼기념일에도 단월드 모임에 나가십니다. 그리고 시도때도없이 아랫배를 치고 소리를 내고 고개를 도리도리 흔들고 이승헌씨를 신처럼 우상화합니다. 그냥 요가와 같은 건강목적인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사이비 종교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사이비종교라고 말하는 곳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제발 저의 어머니를 구제해주세요. 저는 어머니가 홍익인간이 되는것보다 우리 가정 전체가 화목해지는것을 더 원합니다. 이미 오피스텔에서 단월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월세 80에 관리비까지하면 100만원인데 회원수는 7명이라 계속 손해보면서도 계속하시네요. 저는 학생인데 돈이 없어서 학원도 못다니고 친구교재 빌려서 공부하는데 정말 어머니에게 한이 많습니다. 나중에 내가 힘이 생기면 단월드의 진실을 전세계에 알려 이 단체를 없애는 것입니다.  

삭제 수정 댓글
2014.07.23 04:18:27

걱정되시겠어요   10년정도 됐으면  돈은 빨릴때로 빨려서  더 없을진대 아직도  단월드에 적을두고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단월드 회원은 필시 천일암이나 선불교에도 적을두고 있을것이고 천일암이나 선불교에 탕진한돈은 기부금으로 둔갑하여  증발해버렸겠지요  나쁜놈들입니다    사이비종교  맞습니다 선불교를  쉬쉬했는데 요즘은 대놓고  천도제등 제사비용에 영능력 개발비등   사이비짓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오피스텔 강의  히는것  보니 선불교 도방 차린것 같습니다  센터수 100만개 만들자고  비전걸고 아무대나 도방내고  간판달고  하는짓이  사이비 무당들 같습니다  단월드에서  낸것이면  요즘 센터수 감소로인해 가맹점사업은 접은지 오래됐고 신종 사업수법인가 봅니다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단월드 그만두게 되는데는 돈 떨어지면 끝이 보입니다 가난한집에서 그많은 돈이 어디서 나와서  지금까지 저짓을 계속하고 있는지  돈을 좀 추적해보세요  여기저기 지인들한떼 빌린돈이면 그만두고서라도  빚더미에 앉게 됩니다    이혼을 불사하고 하는  여성들 보면 답이 없습니다  오히려 이혼위자료 받아  선불교에 털어넣는 사람도 봤습니다  


어머니 판단에 맡기지 말고 자식들이  앞장서  센터나  오피스텔  찾아가 난장판  만드세요  그리고 바로 경찰불러  어머니가 사이비종교에 빠져  집이 풍지박산 났다고 진술서 쓰세요   몇년 더 센터 다니면서 회원들 많을때  난리피우면  집안단속하고 오라고 정리해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마누라 정리시킨집 이 있어요   단월드 계단에 막걸리 붓고 고사지내며    괴롭혔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시라고 새글로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삭제 수정 댓글
2014.07.23 21:58:23
단도리

요즘 '천부경 센터' 라고 차려놓고 사이비영업 하는데를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위에분 말씀대로 천도제 제사나 영능력 개발을 빌미로 돈을 갈취하는 단월드 사이비집단에서 파생된 사이비무당 도방영업점 이므로 근처에도 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삭제 수정 댓글
2014.10.30 08:27:00

몆살이십니까? 저랑 비슷한거같은데...

삭제 수정 댓글
2014.10.31 08:13:41
큰일이네

님도 피해자이신가요?  요즘은 고액의  사기피해자들이 선불교  천일암쪽이네요 

삭제 수정 댓글
2015.11.04 11:16:28
역시사이비

요즘 안티사이비에서 말많은 젠요가도 똑같은 오라테스트 기계가(첨부).....;; 

요즘 핫이슈길래 홈페이지 구경하다가 발견했네요.

역시 이승헌의 충직한 사이비 아류작 젠요가..

근데 최근에 다시보니 홈페이지에 금화 구상옥 나온 사진은 있던것들 다 지워진듯하네요

정황을 보니 똥줄타고있는게 보임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단월드 지도자가 옆에서 본 이승헌의 추악한 실체 14
    물은물
    2016-05-11 1151235
    공지 이승헌의 성추행 사건기록서 동부지검문서 열람을 촉구합니다 2
    xman
    2016-05-06 1030113
    공지 단월드 환불 상담글만 여기에 댓글 쓰십시요 16
    xman
    2016-05-06 1062073
    공지 단월드는 종교단체입니다.(이승헌의 선불교 종교 특허 출원증) 5
    xman
    2016-05-06 1055027
    공지 안티들은 모두 기독교다?(단월드 수뇌부들이 작성한 안티 실체) 1
    xman
    2016-05-06 821130
    공지 단월드 사이비교주 이승헌의 사기술의 백미 - 천금각 납거북이 114
    xman
    2016-05-06 2275920
    공지 납거북이 판매대금 착복한 단월드 이승헌을 고발합니다. file
    물은물
    2016-05-02 1023174
    378 이승헌과 박근혜의 연관뉴스가 스멀스멀 나옵니다. 16 9546
    물은물
    2016-11-28 1313168
     
    377 최순실과 이승헌의 관계? 38 6407
    물은물
    2016-11-18 665579
     
    376 뉴단에 대해 궁금하신 분 12
    물은물
    2016-07-08 195588
     
    375 선불교 ---> 선교 개명에 대해 아시는분
    물은물
    2016-05-02 184167
     
    374 단순하고 무식하고 지극하게...ㅎㅎ 1 1175
    단무지
    2017-02-26 180165
     
    373 이승헌의 거짓말--미국 MIT대학 뇌호흡 투시 시연 실패
    물은물
    2016-05-02 174021
     
    372 박근혜의 기치료 아줌마는 누구인가? 6 258
    물은물
    2017-01-26 165920
     
    371 단월드 이수센터에서 ' 인신공격 , 성추행 ' 당했습니다. ( 재업합니다. ) 4 file
    eksdnjfemtkdlql
    2016-05-03 151453
     
    370 오랜만에 올리는 단월드에 대한 단상
    물은물
    2016-05-01 151394
     
    369 쏘시오패스의 특징에 대한 영상 입니다. 이승헌과 비교를 해 보시길 10
    물은물
    2018-06-27 143331
     
    368 삼보(삼보레벨업) 세뇌방법 5 793
    쥐도자
    2017-02-09 139990
     
    단월드 신입회원 낚는 오라테스트(AURA-Q 촬영)의 실체 file
    xman
    2016-05-06 139605
    단월드에서 신입회원을 상담하거나 행사에 부스 차려놓고 기점검을 미끼로 회원들 낚는데 사용하는 오라테스트의 진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라컴 오백오십만원짜리 이 기계를 센터마다 300만원에 다 구입하게 하고 지금은 단월드 뿐만 아니라 선불교에서...  
    366 이승헌이 총제작했다는 "체인지" 국제영화제 최고영예인 골드어워드 수상했다는 구라에대해 1
    물은물
    2016-11-03 13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