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은물
2020.11.12 11:08
그게 왜 궁금한지 모르겠습니다. 북한에서도 사업 키워서 잘 사는 사람이 있듯이 변종이란 어디에서나 존재 합니다. 구상옥이나 뉴욕 베이사이드에서 브레인 머시기 하는 놈 보면 부부가 돈 빼돌릴거 빼돌리면서 요리조리 잘 살고 있거든요.

승헌이도 알거 다 알고 있는데 나가서 삼천포로 빠지는 경우는 위험부담도 있으니 찍소리 못하거나 용인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04년에 승허니 운전사 김동완이 단월드 카페 개설한 의혹이 있는 사람들을 찾아가 야구방망이 테러한 동영상도 있지요. 제버릇 개 못준다고 1993년에 구속 되었을때 정신 못차리고 나쁜 사이비짓은 다 쓸어모아 하고 다니잖아요. 여튼 이런짓 하다가 걸리니 쫄보 승헌이가 그 이후로 좀 유화적으로 변한건 맞습니다. 또 비열한 짓을 한 아그들이 나오는 경우 그 또한 시한폭탄이 될수 있으니 승허니 더러운 승질대로 못하고 쥐죽은듯 찌그러져 있지요.

어디 혼자 돌아다니다 쳐 맞을거 뻔하니 어디갈때 마다 보디가드들 겹겹이 싸고 다니고, 스케줄은 절대 공개 안하고 마고캐슬 같은 금남의 집에 틀어박혀서 해구신 빨아먹고 있지요. 심지어 라스베가스 Wynn 호텔 VIP 인 이승헌이 윈호텔로 도박하러 다닐때도 쪽팔린 줄도 모르고 줄줄이 데리고 다닙니다. 입으로는 천지기운을 내기운 같이 주무르는 놈이 싸구려 기 나오는 크리스탈은 또 눈에 불을켜고 좋아해서 라스베가스 갈때는 꼭 410 E Sahara Ave 에 있는 크리스탈 스토어는 꼭 들리지요. 내부에서 인사이드라면 알만한 사람은 이승헌이 몸에 좋다는거 뭐 먹는지 쉬쉬하며 들어서 알테니 그 이상은 말 안하겠습니다.

내부 결속과 증오의 화풀이는 하지요. 고소한 전단지 사진 앞에다 놓고 칼로 얼굴 찍는 아프리카 원시부족도 안하는 이승헌표 미개한 단군 voodoo

자녀 있는분들이 회원으로 있다가 고가수련 좀 해주고 명예사범 슬쩍 주고 학벌 컴플렉스 있는 지잡대 개무식 한테 글사대에서 "한민족의 뿌리 단군과 위대한 스승님 살아있는 단군의 위대하신 글로벌 업적에 대한 단상" 긴제목 논문한편 구글 짜깁기 해서 박사학위 수여 받으시고 글사대 교수님 돼서 강의한번 하셔야지요 슬쩍 부추기면 기둥 뽑히는줄 모르고 간이고 쓸개고 다 빼주는 경우는 있습니다만 이승헌 집단 구조상 자녀들이 있는데 지도자 한다는게 종종 있는 경우는 아니지 않나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