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은물
2021.03.18 23:41
개독이라고 불러도 부족한 기독교 계열 사이비가 많기는 하지요. 개인적으로 한국형 기독교 자체가 기복신앙으로 변질된 거대한 사이비 종교라고 봅니다. 다만 정명석이나 이만희, 문선명 같은 자칭 구세주 사이비들을 기성 기독교와 같은 선상에서 묶는건 좀 억지라고 생각 합니다. 이재록 같이 기독 제도권에 있던놈은 신도 9명 성폭행 추행 혐의로 징역 16년에 10억이 넘는 피해보상 판결까지 난거 보면 1993년 이후로 안잡혀 들어가는 이승헌이 한수 위라고 봅니다.


이승헌이 단군이래 최악의 사이비 교주라고 보는 이유는:
1. 대한민국의 국격을 이승헌이 보다 더 실추시킨 사이비교주는 없기 때문입니다. 미국 최대 경제잡지 Forbes, 문화잡지 Rolling Stone, 여성잡지 Glamour, 최고 언론 CNN 에서 시리즈로 다뤄지고 ABC, CBS, New York Post 등등에서 골고루 국제망신 시킨 교주는 이승헌이 말고는 없기 때문입니다.
2. 1993년 부터 확인되기 시작한 성추문은 법정에 가기전에 내부에서 돈주고 합의한 사안이 몇건인지 내부에서 알만한 사람은 다 압니다. 뉴저지 주에 '가든파티' 열어서 당한 여자들 중에 고소위험 있는 여자들 모아놓고 이승헌이 한테 고소 안하겠다고 각서에 서명한 여자들 내부에서 모르면 간첩이죠.
3. 천금각 사건 등으로 천문학적인 이승헌 주머니로 들어간 돈이 얼마인데 제작자만 피박 맞고 무마 되었습니다. 전관예우 덕 톡톡히 봤지요. 이것도 언젠가 드러날 겁니다. 피해의 핵심은 천금각 사기로 수백억의 피해자가 있고 그 이익금의 수혜자가 이승헌인데 이 피해 이슈가 왜곡되어 오직 천금각 제작자의 제작과정에 납성분을 넣었다는 사실만 부각되어 제작자만 처벌 받는 어이없는 법 적용이 되었습니다. 천금각으로 이승헌이 주머니로 들어간 돈이 몇백억인지 모르나요?
4. 주식회사의 탈을 쓴 피해자 숫자로 봤을때 이승헌 집단보다 더 많은 피해자를 양산한 사이비가 있을까요?
5. 이승헌이 간크게 공립 학교에 자신을 모델로한 싸구려 플라스틱 단군상을 세웠습니다. 직접 세우다 걸리면 또 쇠고랑 차니까 유령단체 만들어서 세웠지요. 교육과 종교를 분리시켜야 하는 기본상식도 없는 이런 사이비가 어린 학생들 정신을 오염시키고 있는데 이보다 더한 사이비가 어디 있나요?
6. 이승헌은 BR Consulting 을 통해 로열티는 온전히 챙기면서 법적인 책임은 한다리 건너 딴놈이 떠안는 신박한 사이비 모델로 법의 사각지대에서 사이비 행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수법의 원조는 세월호 구원파 유병언으로 알고 있습니다.

뭐 더 이어갈수 있지만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수십번 밝혔지만 이승헌 집단 내부에서 안티사이비 운영자가 기독교측 신자라고 돌려까기 하고 있습니다만 구지 종교를 말하자면 절에가서 스님하고 차마시기 즐기는 불자에 가깝습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