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인터뷰 내용과 실제 행동을 비교 해 봅시다.


지금은 퇴사했을지 모르는,그 회사에서 여자 인터뷰 링크

http://www.catch.co.kr/Comp/CompTalkView.aspx?CompID=204329&idx=74


2015년 12월 ~ 2016년 2월 초중순 까지 , 단월드 이수센터에서 다녔던 사람입니다.
정말 너무 기가막히고 황당한 일을 겪었어요.
처음에는 직원들이 국학원에서 환단고기 세뇌시키는 '민족혼'을 계속 강요하는거예요. 
'환단고기' 이 역사서 , 사이비서적이잖아요. 인터넷에 쳐보니까 사이비로 유명한 서적이더라구요.
(이집트의 피라미드를 한민족이 만들었고,한민족이 서유럽까지 지배했으며 , 한글을 세종대왕께서 창시하시지 않았으셨고, 옛날 시대의 '가림토' 라는 글자를 베껴서 가져온거라는 병신같은 논리의 책.. 이런책으로 세뇌시켜서, '그러니까 우리는 한민족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대단한 단체다. 자부심을 가져라.. 죽자살자 단월드의 세력을 넓혀가자..' 민족혼 프로그램이 뭐 이렇습니다.) 환단고기 내용 딱 알고,안받겠다고 했어요. 
그때도 여자원장이 특유의 비웃음을 지으면서,니가 알면 얼마냐 아냐면서 저한테 비아냥됬어요.
이름모름
다음에는 이수 센터에서 제가 '갭이어' 프로그램 안받는다고,여자원장 ( 이00 ) 하고 힐러1명 (유혜승)한테 인신공격 당했어요. ( 나중에 알고보니 '벤자민 갭이어'가 한국갭이어 단체의 '갭이어' 프로그램을 내용은 물론 이름까지 무단으로 도용했더군요. )
제가 계속 안받겠다고 해도 계속 설득하더군요. 나중에는 2명이서 인신공격을 하더군요.
힐러가 저에게 인신공격을 했던 말들을 써보면 ,
'진짜 싫은 사람있는데 더 심한거같다. 진짜 이렇게까지 설득하는데 거절하는거보면 사람 진짜 덜됬다.고방식이 꽉 막혔다. 알고보니 별로 모르는데 왜 아는척이냐. 꿈이 없다. 그건 초등학생 사고방식이다. 솔직히 실망이다.평소 행동 하는거 보니 애국심이 생길리는 없겠지만,일단 받고 나면 생길지도 모른다.' 덧붙여서 ,'나 말레시아 유학할때 반에서 수학 1등했다. 그러니까 머리 좋다. 그리고 우리집 잘 산다. 힐러할때 2000만원 결제할때 문제없었다. 아버지가 공장 운영한다. '이런말 하면서요.여자원장(이 00)은 계속 옆에서 '맞아맞아. 힐러가 옳은말만 하네.' 맞장구쳐주고.둘이서 마지막에는 ' 이렇게 우리들과 차이가 나는데 이래도 수련 안받을거야? ' 로 마무리 짓더군요. ㅋㅋㅋ
한마디로 '린 수련해서 잘났고,너는 수련안해서 못났으니까 수련받아라.'말이었어요. 
제가 잠깐 전화받으러 간 사이에 
둘이서 낄낄대면서 '쟤 화났지? ㅋㅋ진짜 웃긴다.' 이러고 
대화도중, 제가 한숨 푹 내쉬면 둘이 낄낄 웃으면서'너 너무 화나는거 티내는거 아니야? ㅋㅋ' 이랬습니다. 
'나 대화도중에 말 끊고 나가는사람 싫은데~(나가고싶당~)' 이러질않나..
2000만원 갖다바쳐서 '힐러' 타이틀 받은 여자가 인성도 완전 개판이었고, 게다가 자기가 받은 프로그램을 받으라니.. 이 여자 하는 언행보니 전혀 받기 싫더군요.나중에는 자기들한테 90도로 인사를 하라는거예요.정말 어이가 없어서....
기분이 너무 나빠서 다음날,센터로 전화했습니다.
그리고 안나가겠다고 말을했는데,남자 부원장 ( 이 00 ) 이 '  저 바빠요. 네네네네~ ' 이러고 대충말하고 끊어버렸어요.  너무 억울해서 인터넷에 올리니까 ,  5~6명 정도 본사 관련 직원들한테 글 내리라고 협박전화 왔어요.  글 올리는 족족 명예훼손으로 글을 없애버립니다.
이수센터 다닐때 조심하세요.
한 사람이라도 수련받게 하려고 
남자 부원장이랑 같이 식당에서 밥먹었는데, 수련 받겠다고 허락받을 때까지 물구나무를 스겠대요 ㅋㅋ
또 '미인계' 쓰고, ( 부원장이 갑자기 '00도우님 좋겠어요~ 00힐러님이 같이 수련가재요. 00도움님은 인기쟁이~ 좋겠다~~ / 다음날 00힐러한테 같이가자고 카톡옴 ㅋㅋㅋ ) 
'인신공격' 하고,지들끼리 '단톡'으로 어떻게 꼬시자 작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가 말하는바에 의하면,

이 글을 올리고,단월드 내부사람이 퍼나르기 시작했고,단월드에 종사하는(그나마 양심있는 사람들)은 크게 놀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 사람들이(단월드 안티팬 포함) 합심해서

인신공격한 힐러를 뒷조사(카톡 단톡방 포함)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센터 직원들이 화가났고,

머지않아,

글쓴이한테는

흥신소로 살인협박 전화 5통이 왔으며,(카톡친구 추천에는 이상한 조폭 사진들이 있음)
갑자기 카톡에서 여자사진을 한 사람이,'00씨 지하철에서 봤는데 이름까지 알고,멋있다'고 밤에 만나자면서 카톡도 왔다고 전해집니다.(인신매매)


1년 가까이 50명정도의 사람들과 모은 데이터들이며,아래 자료들은 모두 검증된 ★팩트★입니다.

이런 단체가 대한민국 전국 곳곳에 200여개가 지점되어 있고,집 대문마다 홍보물 붙이고 거리홍보하고 인터넷으로 광고질 해대는데 경찰 검찰은 가만히 있는게 참 웃기죠.(이봐 이정도면 딱봐도 커넥션이야..)

모든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어휘,어투도 조절해서 작성했습니다.

이 글을 최대한 뿌려주세요.


----------------------------------------------------------------------------------------------------


★여기는 명상 배우는곳인데 왜 종교(선불교,세금안냄)를 강요해?★


<1단계>

천안 국학원에서 '한단고기 사이비 역사서' 세뇌시키는 '민족혼'->민족의식+애국심 감정팔이해서 종교 사상 세뇌시킴


<2단계>

'심성'프로그램(울고불고 난리치면서 단체심리로 세뇌시키고,마지막에 다음수련 프로그램 받는다고 사인받고,여기 종교 교주 믿겠냐고 다짐하게 만드는 프로그램) ->사실 단월드 지도자(다단계 노예) 과정중 하나임


>> 2단계까지 넘어왔으면 본격적인 단월드 지도자과정(명상센터라면서..) 시작!


그것이알고싶다 '단월드편(천금각 납90%,성폭행,지도자 사망)


안티사이비(사이비 폭로사이트.네이버 검색하세요) ->국정농단 기치료 아줌마!?


>>이 내용 퍼트리는 사람들을,본사에서 조선족 흥신소로 청부살인 여러차례 시도(그렇게 찔렸니) 

>>사람들이 퍼뜨리고 팩트폭력 당하니까,12월4일 새벽12시~오전9시까지 홈페이지폐쇄하고 

네이버지식인에 있는 관련글들 다 명예훼손으로 지워버리고 다시 홈페이지오픈.(그렇게 찔렸니) 

>>사람들이 홈페이지에 민원글 올리니까,민원탭 없애고 IP차단시켜버림.(그렇게 찔렸니) 

>>지식인에 올라온 답변들 대부분이 단월드 본사에서 알바 동원해서 좋은글만 올림(나쁜글들은 명예훼손으로 삭제해버림.) 

>>단월드 이수센터,유혜승(연구원)이 도우가 갭이어 프로그램 안받는다고,카페에서 원장이랑 인신공격 

'수준이 낮으니까 못받는거지~,초딩수준이니까 못받는거지~ 도우가 승질나서 민족혼 내용(수련빙자한 한단고기 사이비역사서+사이비종교 세뇌프로그램 1단계) 인터넷에 뿌리니까 원장들이 조선족으로 청부살인 하려고 함.(그렇게 찔렸니)


>>단월드는 명상을 가르쳐주지 왜 이런짓을 하나요? 

>>단월드가 진리라면서 왜 이런짓을 하나요?

>>관련 기업 문어발식으로 많음.(글로벌사이버대학교,국학원.뇌교육센터 등등..)

>>전국에 영업하고 인터넷에 그렇게 광고질해대면서(그렇게 당당하면서) 왜 팩트폭력하면 글 싹다 지우고

    흥신소로 살인하려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