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이하에서 이코로 바뀌었답니다.


2.jpg


여기서 수련은 참으로 경악스럽습니다.

천지기운 하면서 온 몸을 털고 흔들고 머리도 미친듯이 흔들고 무당이 접신하듯이 머리 깨지게 흔드는 행위를 일삼고 이승헌 사진에다가 절을 하는 사회적으로 알려지면 정말로 사이비 광신도로 보도될 충격적이고 경악스러운 비인간적인 행위를 수련으로 포장해서 젊은 청년들을 세뇌시키고 있습니다. 저 자세는 연단을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3.jpg


이코라는 것도 지도사범 단빠로 만들려는 하나의 덧이고 수단입니다. 국학원에서 1년에 두 세번씩 캠프를 하는거 같은데 청년들이 100명에서 200명 모이고 많을 때는 300명 400명 모이는데

안티 정보가 퍼져서 200명이 안된다고 합니다. 안티 정보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캠프가 끝나면 영동 천화원이랑 모악산이나 국학원으로 가서 세뇌 작업이 계속 됩니다. 그 것을 성장과 수련으로 포장이 됩니다.


4.jpg


5.jpg


6.jpg


이승헌과 단월드 지도자들이 하는 말이 저 단군상을 기독교 광신자들이 파괴한다고 하는데 실상은 파괴한 사람들은 기독교인들도 있었지만 이승헌과 단월드가 허락도 받지 않고 멋대로 단군상을 만들어 놓은 것이고 또 단군상의 재질이 인체에 아주 해로운 물질로 만들어진 것이라 없앤 것이라고 한 것인데 영동 천화원에서 이코들한테는 기독교 광신도들이 자신들을 두려워 하기 때문에 없앤 것이라고 청년들 애국심을 쥐어 짜고 있습니다.


7.jpg


단군 할아버지도 18명이 계시고 그 단군의 이름과 재위 몇년도 교육을 하는데 국학원에서 주장하는 단군 할아버지 역사는 어떻게 증명할 수 있겠습니까? 일본과 중국의 아류한 역사와 신화를 가미해서 만들어낸 작품이죠.


08.jpg


8.jpg


9.jpg


태극기와 청년들 애국심을 이용해서 국학원을 알리고 홍보하는데 악용되고 있습니다. 물론 청년들이 억지로 하는 것은 아니지만 청년들은 대한민국의 자부심을 갖고 애국심을 갖고 단군과 홍익인간 이화세계 정신을 알린다고 생각하지만 실상은 그게 아닙니다. 이승헌의 국학원을 알리고 태극기란 도구와 애국심을 가지고 단군과 홍익인간 이화세계 정신을 가지고 다단계 피라미드짓 하면서 인력착취하고 노동착취하고 비전 명목으로 단월드 지도자들 빚쟁이로 만들어서 돈 빨아 먹는 이승헌을 위한 행위입니다. 홍익인간 이화세계를 만들려는 사람이 국회의원 끼고 천문학적 재산 가지고 있지는 않죠. 스승과 제자로 사람 머리 위에 무엇을 두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예수 천국 불신지옥도 기독교의 모순이긴 하나 단월드는 이승헌이 천화를 시켜주는 스승이고 이승헌을 믿고 따라가야 천화가 된다고 자기만이 진리이고 자기를 믿고 자신을 숭배해야 깨달음으로 갈 수 있는 곳이라 어쩌면 보다 더 한 광신집단입니다.


10.jpg


심성 받고 피비엠 받고 하면은 일반 회원도 저렇게 사진찍고 꽃 받고 단월드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만듭니다. 회원도 단월드 실체를 알아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11.jpg


오공상은 오공이 천화를 한 제자라고 삼보(삼보레벨업) 세뇌때 수 없이도 많이 합니다. 그런데 여기가 천화원인데 여기 어디서 그렇게 사람이 많이 죽었습니까? 여기서 사람이 그렇게 많이 죽었다고 합니다.


12.jpg


14.jpg


충북 영동 천화원은 시골이라 공기가 좋습니다.

그래서 여기 가는 사람들이 굉장히 신성하게 여기는데 여기서는 지도자들의 온갖 추접하고 더러운 일이 일어났던 곳이고 또한 많은 사람들이 죽어 나간 곳입니다. 그런데 청년들은 신성한 곳이라고 여기더군요.


17.jpg


단월드에서 이승헌이 내린 100만 비전 배꼽 힐링기 100만개 팔라고 힐링 라이프라고 cf도 나오고 뮤직비디오도 만들어서 열심히 홍보하고 판매하고 있는데 사회에서 일하고 있는 사범들을 통해서 이렇게 퍼뜨리고 있습니다. 마트에서 일하시는 분 같은데 단빠가 되어서 단월드 제품을 여기서도 열심히 팔고 계시더군요. 성인용은 9만원이고 유아용은 8만원이고 세트로 사면 더 저렴하게 받고 한다는데 열심히 팔고 있지만 돌아오는 것은 칭찬에 불과하고 하나 팔면 만원 받는다고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