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금.jpg


이 것은 국학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마고상 건립을 위한 기부금 헌금이라고 합니다.

태극기 소원등 달아 준다는데 불교 연등 배낀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승헌은 국학이랑 한국학을 구분하면서 국학이 전통이라고 하지만 단월드 수련이랑 이승헌의 사상은 온통 일본과 동남아에서 배껴온 것이 투성이입니다. 단군 할아버지와 홍익인간 이화세계 외에는 국학이라고 할 것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마고상도 사실 중국에 있는 것인데 중국이 빼았아 간것이다. 일본이 빼앗가 간것이라고 선동질을 한다는 겁니다. 


배꼽힐링.jpg


이 것이 이승헌의 배꼽힐링기라고 저 것을 단월드 사람들은 신물이라고 합니다.

저 것을 하면 만병통치로 만병을 예방하고 정신이 깨어난다고 하는데 그 옛날 책 사재기 할때부터 했던 멘트가 지금도 그대로 쓰고 있습니다. 변화를 주장하고 창조화 혁신이라고 개지랄 떨더니 정작 멘트나 사재기 돌리고 다단계 피라미드짓 하는 것은 변함 없이 그대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단월드 지도자는 곧 이승헌의 노예이고 클론이라고 해서 복재 인간이랑 다름 없는거 같군요.


일지아트홀.jpg


아트홀도 지어놓고 연예인들도 끌어 들이는데 유재환이 보이네요.

글로벌사이버대학교도 이승헌의 실체를 모르고 연예인들이 들어가고 홍보도 하는데 이거 경각심을 깨워줘야 합니다.


비전.bmp


이 사진을 보면 선교(선불교) 불광도원에서 기도하는 사진인데 저 사진만 봐도 사이비 컬트인게 분명한데 아니라고 해명하고 덮고 가는것이 너무 뻔뻔합니다. 당당하다면 왜 숨기려고 하고 덮고 가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어짜피 사기치기로 했고 세상 제대로 속이기로 했으니 그래! 세상 제대로 속이자 이거 아니면 그냥 지들도 다 미친거라고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좋게 미친게 아니라 완전히 맛이 갔다고 봐도 되지 않을까요? 최근 단월드와 단월드 안티(말이 안티이지 실체를 알리고 진실을 알리고 사이비에 더 이상 속지 말기 위한 분들) 사이에서 이중첩자질을 하는 제보가 있습니다. 조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