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헌이 자기 노예(제자)들한테 최근 강조하는 덕목이 있다고 합니다. 성실 정직 책임감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인간은 성실하고 정직하고 책임감이 과연 있을까요? 우선 이승헌의 사상과 정신을 세뇌시키고 노예로 만들 때 기독교 광신도들한테 피해를 당해서 억울한 일을 겪었다고 배신에 의한 시련으로 빛춰지는데 그거 몰라서 하는 소리입니다. 단월드 센터에서 특별수련방에서 단월드 자체로 만들어낸 이승헌의 일대기를 무슨 신화처럼 설명하면서 순진한 사람들 세뇌시키는데 몇가지 진실을 알리고자 합니다.


1. 이승헌의 단군상(단군상 훼손은 기독교 광신도들에 의한 견제?)

단군상을 왜 훼손하느냐고 젊은 청년들 세뇌할 때 가장 잘 먹히는 방법으로 잘 쓰입니다.

그런데 단군상을 훼손한 이유는 아시다 시피 단군상이 인체에 아주 해로운 물질로 만든 이유라서 사람들이 자칫 잘못 만지거나 녹슬다가는 사람들 인체는 물론 주변 자연도 훼손시킬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단군상은 이승헌이 멋대로 세운것이고 허가나 허락도 없이 만든겁니다. 그런데 이 것을 기독교 광신도들이 그랬다고 주장하고 그것을 철석 같이 믿고 있다는 겁니다.


2. 이승헌은 사이비가 아니다.

이승헌을 숭배하게 만들 때 이승헌 정신과 사상을 주입시킬 때 이승헌은 사이비로 오해 받는다고 합니다.

이승헌이 종교를 만든 사람도 아니고 단월드는 주식회사이고 기업이지 종교가 아닌데 왜 사이비라고 하느냐? 이 것도 기독교 광신도들의 모함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불광선원 선불교(선교)의 교주가 만월도전 손정은입니다. 이 손정은도 21일 수행을 마치고 단군 할아버지가 홍익인간 이화세계 이상인간 한세계가 이루어질 떄까지 단군상을 만들라는 메세지를 받았다고 천도재로 수천 수억의 수익을 올리고 단군상도 팔아서 엄청난 수익을 올려 이승헌의 후계자로 지목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만월도전 손정은도 이승헌을 스승이라고 하고 이승헌도 제자라고 하고 있어서 따로 분리할 수가 없습니다. 이승헌이 하라는데로 하기 때문에 얼마든지 관여 할 수 있고 이미 후계자인 이상 이승헌은 사이비 교주가 아닐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인 증거 사진을 몇장 올리겠습니다.



선교(선불교)에서 전시하고 판매한 금카드 그리고 이승헌과 만월 손정은 교주의 글과 그림 사진

 사진1.jpg


사진2.jpg


사진3.jpg


사진4.jpg


사진5.jpg


사진6.jpg


사진7.jpg


사진8.jpg


불교를 제대로 모방해서 불교에 불상을 단군상으로 바꿔서 신도들한테 수십 수백만원을 받으면서 이승헌 비전에 엄청난 돈을 쏟아 부어 후계자가 되었는데 이승헌과 만월도전을 분류할 수 없는 이유는 이 사진에 모두 나와 있습니다. 천금각 금거북이 금카드 10차원의 기에너지가 있다고 몇년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단요가 스캔들 진실인가? 모함인가?에서 피라미드 다단계짓 한거 걸렸잖아요? 그 것이 단월드 단요가 뿐만 아니라 선교(선불교)에서도 그 것을 전시하고 판매한 증거도 증인도 많이 있습니다. 또 문제가 생기면 이승헌은 계열사 분류해서 자신과 관계가 없다고 꼬리를 자르는데 무슨놈의 성실? 정직? 책임감?이랍니까? 말은 지가 성인군자이고 영웅이고 신이지만 실상은 어려운 시대에 사이비짓이 잘 먹히는 때 그럭저럭 타고난 사기꾼이고 삼류 사이비입니다. 이승헌은 세상을 속인 파렴치한 삼류 장사꾼이고 사기꾼이자 사이비입니다. 이 것을 절대 분류하지 마십시오. 최근 선교에서도 젊은 청년들이 단월드 단마스터 힐러 이수하고 선교 지도자로 활동하면서 인력 착취하고 있는데 어린 청년들 좀 그만 끌어 들이게 해야 하는데 지들은 끝까지 좋은 일 하고 있다고 믿고 앉아 있으니 그냥 없어져야 끝날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홍익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