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월드 내부에서 힐러를 이수한 어떤 한 사범의 어머니가 빚이 1억 가까이 된다고 하는데 그 빚을 진 이유가 단마스터 힐러 하는데 2천만원 대출 받고 솔라휴먼 솔라 시스템 하는데 1천만원 대출 받고 단월드 센터에서 수련 하는것 등 500만원 초과 되고 그 외에 이승헌 책이며 상품 사고 HSP명상 여행 가는데 총 7천 8천 가까이 깨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안이 발칵 뒤집혀서 심하게 갈등하고 있다는데 그 분이 어머니가 사온 것 중 하나가 황칠로 만든 화장품과 황칠액 황칠관련 상품은 다 샀고 그것도 모잘라서 전기장판 등 hsp 라이프몰에서 만든 이승헌 일지카드 옛날에 기 들어갔다고 한 금카드가 수십장 발견되서 지금 난리랍니다. 그런데 다른 상품도 상품인데 황칠은 이승헌이 일본에서 나온 1000년 된 황칠액이라고 암도 고칠 수 있고 불치병도 나을수 있다고 해서 판 제품인데 이미 다 쓴 상태라서 제품 조사도 못한다고 억울해 하길래 황칠이 뭔가 하고 알아 봤습니다.


단월드에서 파는 황칠은 이승헌이 발견한 황칠액인데 1000년 된 나무에서 나온 황칠액이라 만병통치가 된다고 암도 정복할 수 있는 최고의 물질이 될 거라고 홍보를 했답니다. 황칠로 만든 화장품과 액기스 향초 좀 더 자세히 알아보니 황칠액은 조금만한 병에 든게 하나의 100만원 짜리인데 단월드 원장 사범들이랑 천제 올릴 때나 인시 수련이나 특별수련 같은거 할 때 배꼽에다가 떨어뜨려서 몸 떨고 운기를 해야 한다고도 들었습니다. 이 것도 이미 지도자들은 다 하나씩 구입했는데 판매는 저조해서 사재기 돌리려다 제대로 못했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답니다.


또 이승헌의 비전 복본황칠 2020이라고 2020년에 이번에는 홍익인간에서 지구시민으로 바뀌어서 1억의 지구시민이 나오지 않으면 지구의 미래는 더 이상 없을거라고 지도자들이 플랜카드 만들어서 복본황칠 2020의 비전을 완수 하겠다고 복본황칠의 비전을 선포 했답니다. 저 황칠은 비싸기도 비싸지만 1000년 나무에서 나온 진짜 황칠이라는데 이거 증명할 수 있습니까?


황칠1.jpg


황칠2.jpg


황칠3.jpg


황칠4.jpg

황칠.jpg


황칠.jpg


황칠1.jpg


황칠2.jpg


황칠3.jpg


황칠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