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힐링.jpg


20160617173917479875.jpg


20160617174023104875.jpg


2016061717491258925.jpg


사이비.jpg


한국의 중요 임원진들이 모두 함께 모여 백만 천제를 올린다고 들었다.

신봉 수련을 할 때 백회를 열고,

인봉 끝으로 나의 생명을 연결 받아라.

너희들 한명 한명에게 기운을 연결하고

신명접합이 될 수 있도록 기운을 연결해 주겠다.

 

절절한 나의 심장과

너희의 심장의 주파수가 연결되면서 하나가 될 것이다.

 

두려움, 불안, 부정 정보가 올라오고, 장애를 느끼면서 답답해 하는

너희들의 마음을 이 자리에서 온전히 내려 놓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100, 천만, 1억의 기운을 온전히 슈신해라


(슈신이 아니라 수신이다 무식한 돼지새끼..)

100만 이랑 1억은 숫자를 쓰고 천만은 왜 숫자를 쓰지 않았을까? 귀찮았다는 증거..

 

알고 가는 것이 아니라

이해가 되어서 가는 것이 아니라

해야 하는 길이기에 선택하고 그 속에서 무한창조를 하는 것이다.

 

100만에 모든 문제 해결 방법이 있다.

100만을 이루는 과정에서 모든 단위가 하나가 되고

지도자 한명 한명, 회원 한명 한명이 깨어날 것이고,

너와 내가 느끼고 있는 모든 문제점이 해결될 것이다.

하다보면 알게 될 것이다.


(100만 비전은 옛날 책 팔때부터

끊임없이 100만 비전을 했는데 대체 뭐가 해결 되었나요?)

 

두려움이 일어나면, 장애가 오면 배꼽힐링을 해라.

만병통치, 무한창조, 지구경영의 활구를 외우면서

리듬을 타고 진동을 하면서 배꼽힐링 해라.

네 몸과 마음의 병줄이 끊어지고, 배꼽에 붙어있던 귀신이 끊어지고, 끊어진 자리에 본래의 신궐, 신이머무는 자리로 복본될 것이다. (깨달았다는 사람이 그것도 스승이라는 작자가 제자들한테 귀신이라는 말도 쓰고 참.. 그리고 무슨놈에 귀신이 배꼽에 붙어 있습니까? 신궐이라는 것은 신이 궐하는 자리 한의학에서 쓰는 배꼽의 자리를 뜻합니다.)

그랬을 때 무한창조력이 발동되어, 지구경영자로서의 눈빛과 손짓과, 말과 행동을 하게 될 것이다.

활구의 기운을 타고, 너희들의 비전 파트너가 찾아올 것이다.

1, 10,100, 1000, 1만명까지 너희들의 파트너가 너희들을 찾아오게 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너희들부터 1만명의 라이프코치, 판매요원이 되어라.

(이승헌 이 돼지새끼가 하는 말이 부처님이랑 예수님도 살아생전 제자들이 있었고 욕설을 무지하게 했다는데 자기는 살살하는거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부처님과 예수님이 욕을 했다는 말은 확인된 바가 없고, 부처님은 제자분들이 계셨는데 제자들한테 이런짓 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자신을 부처랑 예수와 묶어서 동급으로 포장하고 어쩔때는 더 위에 있는 것 처럼 포장하는 짓은 국학기공대회때 자칭 강천할 때 봐 왔고 동영상으로도 파일을 찍어 놨습니다. 아주 가관입니다.) ※ 판매요원 판매 요원이라는 말은 말 그대로 다단계(피라미드)짓을 하는 것을 인정한 거랑 마찬가지입니다. 판매요원이라뇨..  

단 한사람도 예외가 없다. 주변의 한 사람부터 시작해서, 세사람, 적어도 열사람부터 전달해 보아라. 자기 자신이 잘 보일 것이다. 그리고 소통하고 싶어질 것이다. 미친듯이 소통하고 싶고, 이루어내고 싶고, 자기 한계를 넘고 싶을 것이다. 
내 가 해보지 않은것을 남한테 하라고 하는 것은 위선이다.

말로는 좋다, 확신한다. 라고 하지만 본인이 전할 수 없는 깨달음은 깨달음이 아니고, 본인이 판매할 수 없는 배꼽힐링기는 신봉으로서의 의미와 가치가 없다. 어느날 갑자기 나의 조력자가 나타나 판매해 주길 바란다면 얼른 착각에서 벗어나라.

자신이 해야할 몫이 있는것이다. 그 역할을 다른 사람이 해주길 바라지 말아라. 그것은 스승의 뜻이 아니다.

힐링라이프 100만은 우리공동체 모든 지도자와 천군,마고성 멤버쉽, 단마스터,활동가, 회원 한사람 한사람이 한사람도 예외없이 자기 몫을 다 했을 때 이루어 질 것이다. 그 모범을 여기에 모인 너희들 부터 행해라.(이승헌을 스승이라고 부르는 제자분들이라는 사람들 잘 들으십시오. 당신들이 부르는 스승은 당신이 제자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무슨놈에 스승이 제자들을 이렇게 차별하고 분별하면서 취급합니까? 천군. 마고성 멤버쉽, 단마스터, 활동가, 제자면 다 같은 제자이지 무슨놈에 스승이라는 작자가 제자를 차별합니까? 당신들이 생각해도 이상하지 않습니까?)

해보면서 느끼는 기쁨과 굿뉴스들도 나누고, 문제점과 보완사항에 대해서도 치열하게 대화 나누며 더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문제가 있으면 해결책을 찾고, 건의하면서 빛속도로 소통해 나가라.

그리고 매일 체크해라. 아침 점심 저녁으로 체크하고, 개인별,팀별,단위별로 정확한 목표를 가지고 정직하게 체크하고,매일매일 기적을 쌓아 나가라.

그것이 답이다.

 

우리의 꿈을 이루어줄 신물, 힐링라이프.

이것은 지도자의 삶을 새롭게 거듭나게 할 것이고,

우리 공동체의 운명을 바꾸고, 대한민국과 지구의 운명을 바꿀 신물이다.

만병통치, 무한창조를 통해 지구경영을 이루어 줄 것이다.

(신물이라.. 힐링라이프가 배꼽힐링기인데 그냥 배꼽이랑 내장 복부 지압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판매가는 9만원인데 세트로도 팔고 하는데 배꼽 지압기 일본이나 중국가보세요. 널리고 널렸습니다.

그리고 다른 것으로도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신물? 자기가 계발했다고 해서 신물이라고 쳐 떠드는데

이미 이것은 자신은 신의 경지에 이르렀다는 제자들한테 너희들한테 나는 신과 같다고 하는 뜻이 담겨져 있습니다. 과장 해석이라고 할 수 있는데 단빠들한테 물어보면 이미 이승헌은 신이에요. 신이라고 합니다. 진짜로 신이 만든 신물이면 그것으로 이 사기꾼 사이비새끼 없애버렸으면 좋겠네요.)

 

너희들의 한걸음 한걸음에 내가 함께할 것이고,

너희들이 꿈과 비전을 전하는 순간에 내 숨결이 함께 할 것이다.

 

스승을 믿고, 스스로를 믿고

함께하는 사람들을 믿고 지구경영을 향해 나가자

 

너희들을 사랑하고 축복한다.

만병통치 무한창조 지구경영 100만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뉴질랜드에서 일지 스승


*(본문)

한국임원진대상메시지.docx (파일첨부)

----------------------------------------------------------------------------------------------------


이승헌이 미국 세도나는 새로운 도가 나오는 곳이라고 해서

그 땅을 구입했다고 하더니 이제 미국 세도나가 시들시들 해지고 현단지 단빠들 더 빼 먹기 미안한 건지 빼 먹을게 없는건지 몰라도 뉴질랜드에다 연수원을 만들고 있답니다. 뉴질랜드 케리케리인데 자기가 케리케리에서 캐라!! 캐라!! 보물 같은것이 있을거라고 케리케리를 선택해서 거기다 하루루인가? 마고가든인가? 하루루 리조트 아니면 마고가든 리조트겠네요. 아무튼 거기다가 또 땅 사서 명상원 만들고 뻘짓하고 있는데 또 스토리텔링 만들어가지고 또 다단계짓 하고 있다네요. 이건 자기 노예들한테 열심히 판매해서 돈 갖다 받치라는 응원 메세지입니다.

홍익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