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최대 경제지 Forbes, 여성지 Glamour, 문화지 Rolling Stones 등등에 대서특필 되고 그외 언론은 CNN 을 비롯 NBC, ABC, CBS, Fox 등등 나올만한 곳은 다 나왔습니다. 오죽 했으면 Dahn Yoga 장사 접고 Body & Brain 이라고 리브랜딩 해서 장사를 이어가겠습니까? 학생들 학자금 강제대출 시켜고 그 돈을 학비대신 고가 수련으로 돌려쓰는 수법으로 사회문제가 되었고 뭐 그외 이혼독려해서 위자료 뽑고 하는건 뭐 한국이나 미국이나 다른거 없습니다.


산은산
Nov 23, 2020, 6:46 AM (3 days ago)
to me


Translate message
Turn off for: Korean
그런데 강제 대출이라 하셨는데 강제란 물리적인 압박과 납치 협박으로 해야 하는 것인데요. 그게 미국 사회에서 가능한가요?

자기들이 자발적으로 하는 것 같은데요.. 그리고 이혼 독려라니 너무 충격적인데요.. 증거가 있습니까?


물은물
Nov 23, 2020, 9:26 AM (3 days ago)
to 산은산

님은 현단지 인가요?


산은산
Nov 24, 2020, 12:05 AM (2 days ago)
to me


Translate message
Turn off for: Korean
저는 전직 힐러까지 하고 사범하다 단요가 스캔들 보고 나왔어요.

그리고 단월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다가 안티 사이비 알게 되어서 뒤에서 연구를 했습니다..


물은물
Nov 24, 2020, 2:16 PM (2 days ago)
to 산은산

앞으로 이승헌 관련 글은 공개된 안티 싸이트에서 공개적으로 글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사범까지 했으면 PBM 등등 여러 수련 했을거 아닙니까? 수련내역과 수련비 얼마 냈는지 그것도 올려 주세요.
감사 합니다.


산은산
Nov 25, 2020, 2:39 AM (1 day ago)
to me


Translate message
Turn off for: Korean
피비엠 100만원 힐러 2천만원 그게 전부에요.

내역은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 오래 되었거든요..


물은물
Nov 25, 2020, 7:30 AM (1 day ago)
to 산은산

이 세상에서 제일 비싼 수련비지요.
사범까지 했다면 사람들 간봐서 얼마 뽑을수 있는가 견적내서 골수까지 뽑을때 까지 빈털털이로 뽑아서 조직적으로 실무진 시키는 영업방법 알잖아요.
피비엠 100만원 힐러 2천만원 이 다라고요? 평생회원 이런건 안했군요.
돈 좀 있어 보이면 이리저리 뺑뺑이 돌려서 신명, 대신명 까지 뽑힌 사람도 이웃에 있습니다. 전제산 뽑히고 죽었습니다. 뽑을때 까지 뽑는게 이승헌 집단이죠.
PBM 해서 뇌가 파워풀 하게 됐나요? 통찰력 강화 하고나서 통찰력이 일취월장 했나요? 힐링 tool 하고나서 힐링할 수준이 됐나요? 이런거 알면서도 가격대비 수련은 좋다는 말이 나오나요? 한국 포털 싸이트에는 가격만 올려도 명예훼손 신고나 고소 들어가는거 모르진 않겠지요?

미국에서는 대학때 포섭 당해서 일년치 학자금 4만불 + 대출해서 수련비 바치고 들어가면 대학 졸업은 자동 못하게 되고, 대출금은 못갚으니까 신용불량에 걸립니다. 한둘이 아니라 이게 보편적인 영업메뉴얼 입니다. 안그래도 힘든 경쟁사회에 젊을때 이런 데미지로 시작하면 그냥 인생 종치는겁니다. 그래서 못나오는 사람도 많습니다. 내가 연락하는 현단지 중에 이런사람 한둘 아닙니다.

이런 주옥같은 대화내용은 공익을 위해 공공의 싸이트 게시판에 공개토론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산은산
Nov 25, 2020, 10:39 AM (1 day ago)
to me


Translate message
Turn off for: Korean
평생회원은 나오면서 환불 했는데 30% 떼로 환불 받았어요..

피비엠 해서 새로운 것들을 알게 되고 통찰할 수는 있게 되었지만 무슨 파워풀이 된 것은 아닙니다.^^ 수련비는 사실 많이 바가지죠.. 그런데 강제로 안하면 죽여버리겠다 협박한 것은 아니니깐 계약서 싸인 것은 내 손으로 내가 한건데.. 이건 뭐라고 해야 내 얼굴에다 침 뱉기에요..

그런데 미국은 저런 단월드 단체에다 대출 받아서 돈 내면은 그거 세무조사 안하고 법적으로 제지 안하나요?

그리고 방송에서 이승헌씨 실체 내보내는데 대체 왜 이슈가 되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물은물
Nov 25, 2020, 11:27 AM (1 day ago)
to 산은산

이정도 수준의 토론은 공개된 장소에서 하는것이 맞는거 같습니다.
안티싸이트에 공개해서 해도 괜찮겠습니까?

++++++++++++++++++++++++++++++
이 글은 본인의 공개동의를 거쳐 공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