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
2017.02.15 02:05

삼보도 사실 불교에서 빼긴 거에요. 이거 삼보를 쓴다는 자체가 이미 이승헌을 숭배하는 시스템을 여기서 만든겁니다.

단월드가 종교가 아닐 뿐이지 선교 이승헌의 직계 제자 만월도전 손정은이 교주로 단군상 만들어서 천도재니 뭐니 하면서 신도들이랑 지도자들 돈 존나게 뜯고 있는데 사이비 교주가 아닐수 없어요. 삼보를 쓴 자체가 이미 숭배하게 만들어 놓은 거에요.

21세기에 그 것도 대한민국에서 삼보라니 대체 수십년째 저 짓을 하고 있고 또 저 세뇌에 세뇌되고 놀아나는 사람들이 있다는 거 보면 진짜 나라가 완전 개판이네요. 스승? 이건 불교에서 원래 부처입니다. 법과 원리? 이승헌이 말하는 법과 원리는 존나게 조잡하고 여기저기서 배낀게 너무 많아서 법과 원리가 아니라 그냥 개소리입니다. 비전? 비전이라는게 이승헌이 상품 내 놓으면 그거 존나게 팔아서 한세계 건설 본사에 돈 받치는거에요. 부처는 살아생전에 제자들한테 돈 뜯어오게 하지 않았어요. 무슨 주식회사라는 곳에서 삼보가 있나요? 잘 생각하면 바로 답 나옵니다. 삼보가 있다는 것은 다단계를 인정하는 꼴이고 다단계가 아니라면 사이비 종교가 되는거 그 두가지 밖에 없어요. 저 딴짓 하는거 이거 언론에 터져야하는데 아직도 저 지랄 떨고들 있네. 너희들은 통일교 절대 못 따라간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