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님을 위한 페라리 특별 위원회

스승님 왈 

나두 이제 더 늙고 힘빠지기 전에 
견성인가 그만하구... 
10년된 페라리라도 한번 타봤으면 좋겠다..... 


그 아래로 이런 부가설명 까지 친절하게 붙혀 놓았지요. 

페라리는 1996년식 10년된 차지만 1만킬로 안타고 전시용으로 오래 세워놓은 차였어요. 
그 차의 전 주인은 아시아에서 3번째로 부자인 유명한 싱가포르 사람이라고 하더군요. 
돈보태서 이거 사고 싶다고 지나가는 소리로 말한 것이 생일선물로 까지 발전이 되었네요. 


빠 른차를 좋아하는 안티카페 주인장 눈에 페라리.. 1996년.. 전시용.. 아시아에서 3번째 부자가 타던차.. 이런 부가설명을 읽으니까 그림이 금방 잡히데요. 쟈. 그럼 오늘은 아시아에서 3번째 부자가 타던 1996년 전시용 페라리에 대해서 한번 알아 BoA요. 

우선 스피드광들이 페라리 1996년이라고 하면 열광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페라리가 창사 50년을 기념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가공의 F50 모델을 349대만 만들어 출시한 년도 거든요. 출시때 가격이 미화 50만불 정도였고, 불티나게 팔려서 일찍 주문하지 못한 사람들은 웃돈을 얹어서 백만불 넘게주고 구매하는 사람들도 꽤 있었습니다. 정지에서 60마일(100키로) 도달시간 3.7초 등등 세계최고의 레이싱 사양은 접어두고, 차가 넘 비싸서 충돌이라도 하면 새되니까 레이싱에도 안나오는 귀하신 모델 이었거든요. 

아시아에서 3번째 부자가 남의눈도 있지 남사스럽게 355같은거 몰고 다니지는 않았을것이고, 모델이 F50 였을것이라 생각 합니다. 그럼 10년된 페라리 가격이 얼마나 될까? 뭐 부르는게 값이지만 대략 얼마나 나가는지 한번 둘러 봅시다. 취향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부따들이니까 듀퐁 레지스트리가 어딘지 당연히 알겠죠? 요기 나온 페라리 가격한번 봅시다요 

http://www.dupontregistry.com/autos/search/DRauSearchDetails.aspx?itemid=214734 

요 게 똑같은 모델 1만 3천 마일 뛴 차입니다. 1만킬로 (6천마일) 뛴 차보다 두배로 많이 뛴 차죠. 원래 이런차는 바닥에 딱 붙어서 노면상태가 안좋은데는 못가고, 막굴리는 차가 아니니까 마일리지 많은차 거의 없습니다. 하여튼 두배나 많이 뛴 위에 링크 따라가보면 미화 60만불이 시장가격입니다. 6천마일 뛴 차라면 60만불은 더하겠고, 그기다 쇼룸에 전시될 정도의 상태면 최소 7-80만불은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7-8억. 변변한 직장도 없는 백수가 몰기에는 버거운 차라고 생각 합니다. 

뿌따놀이 하면서 끼리끼리 어떻게 노는가 사람들이 알아야 판단이 서지 않겠어요? 미련한 일반회원이나 아무것도 모르는 일반인들은 뿌따라니까 순간이동 연습하고, 축지법으로 마실 다니는줄 알고 필드 가입하려는 사람도 있을테니까. 

모모 개념상실 열성당원 뿌따가 페라리 좋아하는 스승님 마음을 투시해서 주절주절 이런글을 올렸더군요 ^^ 

스승님을 편안하고 즐겁게 해드리는 것이 붓다들의 사명이며 
우주 전체를 위한 봉사와 헌신입니다.!!!!!! 
체인지. 페라리 특별위원회 잘 추진해 봐. 
우주의 평안을 위한 일이잖아^^ 



붓 다필드 안티가 생기는 이유는 붓다들의 사명이 고작 게이트한테 페라리 바치고 돈 바쳐서 편안하고 즐겁게 해주는 사이비틱한 사명 때문은 아닐까요? 차 값이 저만치 되면 페라리 특별위원회 만들만 합니다. 심상화가 덜돼셨나? 페라리 샀다는 말은 쏙 들어간거 같습니다. 

============================================================================ 
그리고... 페라리 추진위원회 추진된적 없다고 오리발 내미는 안티카페 나가레이 한테 이전 붓다님이 달은 꼬리글입니다. 

나 가레이 씨 잘 생각해봐요 그리고 전화해보세요 차분히그리고 한번 심호흡하고 뉴질에 있다는 X텍이란 붓다에게. "너 혹시 2년전 수숭님 생일날 수숭님이 군침 흘린다는 장난감 사주자고 각회원에게 구좌번호 적은 쪽지 보낸적 있었냐고" 그리고 그당시(쪽지 보낸이후의) 멤버 .붓다 게시판을 흩어보세요 무슨 이야기들이 오갔는지.. 삭제 시키지 않은이상 기록에 다 나와 있을거예요 글구 게이트를 아버지라고 부르는(__)(__)(__) 사람도 수두룩 한거 사실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