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증인회 탈출기


제 아내가 안상홍 증인회에빠져있던 지난날 살아도 산것같지않던 그시절이 너무 억울하고 분합니다. 제가 이글을 쓰는이유는 깊은 수렁에빠져 헤어나오지 못하고계신분들의 영혼과  그 가족들을 위하여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소망하면서 제 경험을 올립니다.

글 을시작하기에 앞서 먼저 안증인에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믿음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믿음이 잘못되었다면 여러분은 물론 여러분의 사랑하는자녀와 가족이 다같이 지옥에 떨어질수 있음을 명심하시고 여러분의 믿음을 공고히 하는계기로 삼기 위해서라도 다시한번 알아보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그 리고 가족분들에게 당부드립니다. 가족분들의 고충은 경험자로써 그 고통이 얼마나 클지는 생각만해도 눈물이 글썽입니다. 하지만 냉정하셔야 합니다. 상식적인 수준에서 생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영적인 문제입니다. 일단 종교적인 대화가 불가능하다고해서 결코 포기해서도 안됩니다.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하지만 같이빠져서는 안되겠죠? 가족을 이해하고도 같이 빠지지 않는 방법은 먼저 저들교리의 허구를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는 분들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하여 성경공부를 하여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아내가 안증회에 빠졌을때부터 그곳으로부터 벗어나기까지의 경험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제 아내가 아이 때문에 한참 힘들어할 때 였습니다. 회사일에 바쁜 저는 여자라면 누구나 다 겪는일을 유난히 힘들어하는 아내를 보면서 솔직히 짜증도 좀 났습니다. 제 생각에는 시간이 조금 지나면 ?찬아지겠지 하는 마음으로 별로 신경써주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때 그 조금 신경써주지 않은 시간이 몇 년간 우리가정을 암울하게 만들줄은 몰랐습니다. 언젠가 아내가 조심스럽게 나에게 교회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라고요.. 전 그냥 그런교회가 있나보지뭐! 하면서 안식일이니 유월절이니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아내의 지나친 열심을 보고 인터넷검색을 하다가 안상홍하나님과 종말론을 주장하는 교회라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나 어처구니가 없어서 아내를 쥐잡듯 어떻게 그런황당한 이야기를 믿을수 있느냐고 윽박질렀습니다. 아내는 아무이야기도 없이 제 이야기를 듣기만하고 대꾸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곤 종말론 이야기는 처음듣는다고.. 자기들교회는 종말론을 주장한적이 한번도 없다고 했습니다. 저는 그렇다면 종말론을 주장했다는 사실을 내가 밝혀내면 그교회 안다닐거냐했고 아내는 그런다고 약속했습니다. 저는 그날부터 인터넷에 중독된사람처럼 안증회에대한 자료를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정말 엄청난 사실을 알게되었지요..

바로 요즘흔하게 검색할 수 있는 안상홍씨 교적부를 발견했습니다. 교적부를 프린터해서 아내와 함께 그 교회 목사를 찾았습니다. 그러나 대답은 너무나 간단했습니다. 조작이라고...

그 걸로 끝입니다. 정말로 조작이라면 안식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그 교적부에대해서 문서위조로 고소를 하여야 할것입니다. 1948년에 침례를 받았다면 그 문서는 60년가까운 세월이 흘렀을테고 60년된문서가 과연 위조가 가능한지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고소해서 안증회가 패소한다고 해도 대부분의 안증인들의 믿음은 흔들리지 않을것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전도는 어렵겠죠? 그래서 고소를 안하는 듯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참 그리고 그 교회 목사 처음만났을때 말이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 “교회 다니게그냥 놓아두면 가정에 충실하고 아이들과 남편에게도 더욱 잘 할텐데 방해하다가 이혼하고 그럴거냐고..”


어 찌됐든 저의 계속되는 탄압으로 아내는 그 교회에 안다닌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거짓말입니다. 제가 아내는 자신의 믿음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거짓말도 서슴치 않았습니다. 심지어는 아이들에게 거짓말 교육까지 시킬정도로 말입니다. 그 사실을 알고 저는 냉정히 대응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차분히 대응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생각하는 그곳으로부터 탈출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먼저 그들교리에 대한 허구를 알아야 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Intro.nhn?clubid=10631446,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카페로 저들교리의 허구에대해서 비교적 자세히 기술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들의 핵심교리인 유월절에대해서 잘 공부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예수님이 유월절을 지키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 박히셨다는 사실을 아실것입니다.

http://cafe.naver.com/CafeIntro.nhn?clubid=12280821 이카페에도 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특히 1999년 종말을 준비하는 방송자료를 보실수 있는데 지금은 안증인듯의 신고로 자꾸 삭제되어지고 있지만 관리자가 계속살려 놓고 있으니깐 운좋으면 보실수 있을것입니다.

http://cafe.naver.com/CafeIntro.nhn?clubid=13217909 이카페도 신규로 개설되었더군요.


http://jesus114.net/ 이단상담의 원조이며 가장 확실한곳입니다.

이런곳들에 방문하셔서 저들교리의 허구에 대해서 먼저 공부를 하셔야 합니다. 이것만으로도 그곳에서 빠져나오실수 있겠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안빠진분들은 예방이 될것입니다.


2. http://www.ncpcog.com/main.htm 이 싸이트도 안상홍씨를 믿는 하나님의 교회인데.. 특이한점은 장길자하나님을 믿지 않는다는것입니다. 장길자씨를 하나님으로믿는 안증회는 안상홍씨 살아생전의 책들과 기록들에 대해서 철저히 은폐하고 있지만 이 싸이트에 접속해보면 안상홍씨 책들을 읽을수 있습니다. 안상홍을 하나님이라 믿는사람들은 성경책보다 더욱 중요한 의미가 있을것입니다. 책들을 천천히 읽다보면 종말에대한예언,간증문등.. 안상홍씨가 하나님이 아니라는 것을 알수 있을것입니다. 특히 흥미로운 것은 “새예루살렘과 여자들의 수건문제해석”이 란 책을 읽어보면 안상홍씨가 2012년에 불꽃중에 강림하면 제일먼저 장길자씨를 심판하리라는 것을 알수 있을것입니다. 안증회측에서는 비밀에 해당하겠지만 밝혀지면 엄수인 1인을 단죄하기위한 책자라고 변명하지만 머리말을 읽어보면 확실히 알수 있겠죠?  그리고 안증인들에게는 성경책보다 몇배나 더욱중요한 안상홍씨 육성테잎을 들을수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음성인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음성은 (창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에 대해서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한다고 하는지 똑똑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굼벵이만도 못한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형상을 닮을수있는지 원....


3. 제 아내는 제가 2번단계까지 설득을 했는데도 듣지 않더군요.. 나중에 알았지만 아내는 이미 짐승의표를 받았기 때문에 들어도 듯지못하고 보아도 보지 못하는 단계까지 왔던 것입니다. 이제 최종적으로 이단상담을 받게 하여야 했습니다. 인터넷을 뒤지다가 알게된 안산상록교회 진용식목사님에게 전화를 하기까지는 저에게도 상당한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왜냐면 어떻게 많은 비방글이 인터넷에 유포되었던지.. 저는 진용식목사님이 쓴 글들을 성경을놓고 과연 논리에 어긋난 이야기를 했는지를 먼저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전화를 했지요.. 그렇게 해서 저의 안증회의 고통은 끝이 났습니다. 물론 상담받기까지의 며칠의 과정의 고통이 제가 몇 년간 받은 고통만큼이나 컸습니다. 저들은 안산상록교회로 가면 영혼이 죽는다고 가르침니다. 그리고 진용식목사님이 감금하고 폭행하다가 그래도 개종을 하지않으면 가족들을 꼬셔서 정신병원에 입원시킨다고 하지요.. 과연그런지 가족들이 먼저 방문해 보시기를 권고합니다.

http://jesus114.net/


 

이 일을 계기로 저는 예수님이 우리의 죄를 사하여주시기 위하여 십자가의 고난을 겪었다는 사실을 믿게 되었습니다.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저의 조그마한 믿음이 옳고 곧게 자랄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예수님의 복이 님들과 같이 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