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하나님교회(안증회) 2007.9.26.

아는 분이 하나님에 교회 란곳을 다니신다고 저한테 가치 가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떤 교리가 있느냐 했더니. 재림 그리스도를 기다리는 종교라고 하더군요.

좀더 시간을 내어서 . 이것저것 물어보았습니다.

안상홍씨 가 나오고 장길자씨 도 있더군요.

하늘 어머님 이라고..

그래서 어느정도 이해하고 몇가지 질문을 했는데.. 답을 안해주시더군요. 나중에 가치

교회 가면 가르쳐 줄거라고.

그래서 인터넷에 질문 합니다.

1. 안상홍씨 인간에 성교로 태어나신 분 맞습니까? (아니시라면 그이유 답해주시고요)

2. 장길자씨 이분도 인간에 성교로 태어나신 부 맞습니가?(아니시라면 그이유 답해주시고요)

3. 안상홍씨 하고 장길자씨 이분 부부라는데.. 이분에 자녀들은 인간에 성교로 태어나신분 맞습니가?(아니라면 그이유역시)

4. 하나님에 교회 성탄절 이거 가짜라고 가르쳐 주셨는데. 이건 알고는 있었지만.안상홍씨가 재림 그리스도 라면 태어나신 날을 가르쳐주셨습니까?(아니라면 그이유 역시)(혹시나 하느데 안상홍씨 로 태어난 생일 가르쳐주시지 말고요)

5. 하나님 교회가 성경 말대로 한다고 하는데. 안식일을 토요일날 지켜야 된다고 하더군요. 토요일이 맞다고 하지만 제가 성경책에서 본건 예수님은 안식일날 다른 일도 하셔서 고발 당했다고 알고 있는데.
왜 구지 끝까지 토요일을 지키라고 하시나요? 요일은 중요한거 같지 안는데.  성경에 토요일이라고 나와있나요?(있다면 구절좀 알려주시고요) 혹시나 하나님교회는 성경은 일반 개신교&가톨릭이랑 틀리나요?

6. 장길자씨는 하늘 어머님이라는데. 그분은 왜 하나님이면서. 홈페이지 보니 무슨 상장 받은걸 좋아하시네요? 그게 중요한가요?

7. 인터넷에 성경에 안상홍씨 이름이 나온다고 하던데.. 상과 홍은 있다쳐도 왜 안 은 아무도 못찾고 있습니까? (있다면 그이유 가르쳐주세요)


************************************************

답변 ; 2007.9.29. 


1.맞습니다.

 

2.맞습니다.

 

3.그들 사이의 자녀는 없습니다. 이혼 전에 다른 자녀가 있지요.

 

4.안증회에서는 예수가 유월절 어린양으로 왔다 하여 예수 탄생일을 유월절이라고 합니다. 허나 논리적으로 지나친 비약인 것 같습니다.  유월절 어린양이라서 유월절이 생일?

 

5.성경은 일반 개신교 성경을 사용합니다. 성경은 해석하기 나름입니다. 

 

6.전도용 홍보입니다. 그러니까 상 받았다고 자랑하는 거지요.

 

7.거문고 어쩌고 하는데 요즘은 안증회에서도 어거지 해석임을 느끼는지 그 문제에 대해서는 신자들에게도 잘 가르치지 않습니다. 안상홍씨 이름에 대해서는 2002년도에 대단한 사건이 일어났었지요.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팀에서 골을 넣은 선수들 중 안정환의 '안', 유상철의 '상', 황선홍의 '홍'이라 하며 한국이 좋은 성적을 낸 이유가 안상홍씨의 섭리라 하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