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이 세상에는 참 허접한 사이비들이 사람들을 미혹하고 세뇌하여 멀쩡하던 사람을 무뇌충 좀비로 만들고 있습니다.

자아완성(홍익인간)과 이화세계를 위해 일조 한다고 세뇌되어 있지만 현실은 개인의 삶을 파괴하고 가족과 친구관계를 말살하며, 나아가서는 건전한 사회를 위협하는 사회악입니다.


단월드 이승헌 집단 영인체 수련이라는 지도자 세뇌 과정입니다.

이런식으로 막장으로 몰고가 인격 말살해서 세뇌시킨후 좀비 만들어서 인생 막차타게 하는거죠.

여기 한번 빠지면 재산 바치는건 기본이고,  가족한테 연락도 못하고 친구고 뭐고 다 빠이빠이 입니다.

그런 현실에도 좀비들은 지들이 홍익인간되어서 이화세계에 사는줄 알고, 죽으면 세도나 벨락 꼭대기에서 금거북이 같이 생긴 우주선 타고 천부성에 승천한다고 믿지요. 이승헌이 데려다 준다고 했으니까. 이게 실체이고 진실 입니다..

이런 사이비 단체의 특성은 수련자나 회원을 세뇌하여 행동, 정보, 생각, 감정을 조정하여 여과없이 자포자기 상태에서 인생들을 망칩니다. 일반적인 사이비들의 특징을 보면:


1. 가족, 환경, 사회로 부터 격리되어 이분법으로 단체와 세상의 접촉을 막습니다.

2. 개인의 특성이 말살되고 사이비 인간성이 생성됩니다. 부모고 친구고 자식이고 없고 오직 단체만 있습니다.

3. 교주에 대한 무조건적인 신격화가 있습니다.

4. 이성적으로 생각할 틈이 없이 풀가동 시켜 피곤하고 자포자기 상태로 만듭니다.

5. 딴생각을 야기할수 있는 경제적인 여유나 가족과 지인과의 교류를 막습니다.

6. 현실은 거지 같아도 항상 이화세계의 화려한 그림을 그려 줍니다.

7. 조직에 대한 무조건적인 신뢰와 복종을 강요 합니다.

8. 아주 단순하고 쉬운 진리에 대한 접근을 제시하는데 쉬운길 찾다가 망합니다.

9. 항상 증오의 대상이 있습니다.

10. 객관적인 정보를 통해 단체의 현실을 직시하면 빠져 나올수 있습니다.